brunch

"아이돌 매료된 숲, 순백 자작나무와 인생 사진 명소"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경기도 양평의 깊은 산속에 자리한 서후리숲은 개인이 오랫동안 가꾸어 온 약 10만 평 규모의 사유림입니다.


이곳은 자작나무, 메타세쿼이아 등 다양한 수종의 군락지가 테마별로 조성되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어요.


늦가을인 11월에는 단풍의 끝자락과 자작나무의 순백이 조화를 이루어 고요하면서도 낭만적인 숲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서후리숲이 방문객들에게 선사하는 특별한 매력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순백의 자작나무 숲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서후리숲의 가장 큰 매력은 숲의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한 자작나무 군락입니다.



새하얀 수피를 자랑하는 자작나무들이 빽빽하게 솟아 있어 마치 북유럽의 숲속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11월에는 잎이 떨어진 자작나무들이 햇살을 받아 더욱 하얗게 빛나며 고요하고 신비로운 풍경을 연출하게 됩니다.


이곳은 숲의 대표적인 포토존으로, 감성 가득한 '인생샷'을 남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다양한 수목 군락 산책로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서후리숲은 자작나무 외에도 메타세쿼이아, 단풍나무, 잣나무 등 다양한 수종이 테마를 이루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숲이 추천하는 1시간 코스(A코스) 또는 30분 코스(B코스) 중 체력에 맞게 산책로를 선택할 수 있어요.


계곡을 따라 이어지는 숲길은 피톤치드가 가득해 걷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이 정화되는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단풍이 진 늦가을에도 침엽수림인 잣나무 숲은 짙푸른 녹음을 유지하여 계절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아이돌 화보 촬영지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서후리숲은 인기 아이돌 그룹의 앨범 재킷 촬영지로 알려져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숲 곳곳에는 당시 촬영했던 장소임을 알리는 사진들이 전시되어 팬들에게는 성지 순례 코스가 되어주고요.


화보 속 주인공처럼 사진을 찍어보려는 방문객들 덕분에 숲은 활기차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자연 속 아름다운 배경과 '인싸' 감성이 결합된 곳으로 인기를 더하고 있어요.


자연 그대로의 쉼터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이 숲은 인위적인 시설이나 상업 시설이 최소화되어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새소리와 졸졸 흐르는 계곡 물소리 외에는 다른 소음을 듣기 어려워요.


숲 곳곳에 마련된 벤치에 앉아 조용히 사색에 잠기거나 독서를 즐기기에도 완벽한 환경이랍니다.


도시 생활에 지친 이들에게 고요함 속에서 진정한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하게 됩니다.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91


keyword
작가의 이전글"가을의 숨은 보석, 영암에서 꼭 가봐야 할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