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바람이 빚은 이국적 풍경, 해 질 녘 포토 스팟"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제주의 서쪽 해안을 따라 달리다 보면 거대한 풍차가 바다 위에 줄지어 선 이국적인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바로 신창풍차해안로인데요, 이곳은 제주의 수많은 해안도로 중에서도 독특한 매력으로 손꼽히는 명소입니다.


11월의 맑고 쌀쌀한 날씨는 오히려 풍차와 바다의 대비를 더욱 선명하게 만들어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제주의 서쪽 끝에서 특별한 여행의 감성을 더하는 신창풍차해안로의 네 가지 매력을 소개합니다.


해안 드라이브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신창풍차해안로는 제주시 한경면 신창리 해안을 따라 약 8km가량 이어지는 도로입니다.



차를 타고 천천히 달리며 창밖으로 펼쳐지는 광활한 바다와 풍력 발전기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요.


해안선을 따라 굽이치는 도로의 형태는 지루할 틈 없는 드라이브 코스를 완성해 줍니다.


특히 늦가을의 청명한 날씨는 파란 바다의 색을 더욱 돋보이게 하여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바다 위에 세워진 거대한 풍력 발전기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이 해안로의 가장 상징적인 볼거리는 바다 위에 설치된 거대한 풍력 발전기들입니다.



하얀 풍차들이 푸른 바다 위에 줄지어 서 있는 모습은 마치 해외의 해변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풍력 발전기들은 바람을 받아 천천히 돌아가며 해안로 전체에 역동적인 느낌을 더해줍니다.


이 독특한 구조물들이 만들어내는 인상적인 배경은 사진을 찍는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나무 데크와 투명 다리 포토존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해안도로 중간에는 바다 쪽으로 길게 뻗어 나간 산책로와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바다 위를 걸을 수 있도록 조성된 나무 데크와 바닥 일부가 투명한 다리는 놓치지 말아야 할 명소입니다.


이 길을 따라 걸으면 마치 바다 한가운데 서 있는 듯한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이 길 끝에는 낚시를 하는 백마 형상, 자바리상 등의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어 독특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풍차 실루엣이 연출하는 일몰 장소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신창풍차해안로는 제주의 서쪽 해안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 질 녘이 되면 수많은 풍력 발전기의 실루엣이 붉게 물든 하늘과 바다 위에 그림처럼 펼쳐져요.


풍차들이 만들어내는 드라마틱한 배경은 일반적인 해변의 일몰과는 차별화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선명하고 인상적인 일몰 풍경을 사진에 담기 위해 많은 사람이 해 질 녘을 기다리는 곳입니다.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11006


keyword
작가의 이전글"11월 감성을 느끼고 싶은 당신을 위한 제주 동쪽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