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중단? 콘크리트 속 감각적 향기"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차가운 바람이 부는 12월의 성수동 거리, 짓다 만 듯한 독특한 외관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하는 곳이 있습니다.



성수동에 위치한 탬버린즈 성수는 건물의 뼈대만 남긴 콘크리트 골조를 그대로 드러낸 파격적인 건축 디자인으로 오픈과 동시에 핫플레이스로 등극했습니다.


거칠고 투박한 건축물 안에서 펼쳐지는 섬세하고 우아한 향기의 반전을 즐기러 겨울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미완성이 주는 건축 미학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건물의 벽면을 채우지 않고 콘크리트 골조를 그대로 노출시킨 외관은 마치 공사 현장을 연상케 하는 웅장하고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지상부터 지하까지 뚫려 있는 개방형 구조는 12월의 차가운 도시 풍경과 어우러져 압도적인 공간감을 선사해요.


유리로 마감된 내부는 바깥의 거친 질감과는 대비되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시각적인 재미를 더해줍니다.


하얀 눈이라도 내리는 날에는 회색빛 콘크리트와 설경이 만나 더욱 감각적이고 신비로운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배경이 되어줍니다.


하이퍼 리얼리즘 아트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이곳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립밤 캠페인의 일환으로 설치된 노부부 로봇과 같은 파격적인 키네틱 아트 전시입니다.



실제 사람의 피부 질감과 표정, 그리고 미세한 움직임까지 정교하게 구현된 로봇은 보는 이로 하여금 놀라움을 넘어 기묘한 감동을 느끼게 합니다.


단순히 제품을 파는 매장을 넘어, 현대 미술관에 온 듯한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여 방문객들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있습니다.


작품 주변은 언제나 인증샷을 찍으려는 사람들로 붐비지만, 그만큼 강렬한 비주얼 쇼크를 경험할 수 있는 필수 관람 포인트입니다.


통창 뷰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매장 내부는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성수동의 거리 풍경과 겨울 햇살이 막힘없이 쏟아져 들어옵니다.



따뜻한 실내에서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바깥세상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향기를 시향 하는 것은 겨울 쇼핑의 또 다른 묘미입니다.


창가 쪽에는 잘 가꿔진 중정 정원이 내려다보여,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끼며 차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해가 지고 나면 건물 밖으로 새어 나오는 조명과 도시의 야경이 어우러져 낮과는 또 다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감각적인 향기 체험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수인 펌키니, 홀리메탈 등을 포함하여 핸드크림과 에그 립밤 등 전 라인업을 자유롭게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달걀 모양의 패키지로 유명한 에그 립밤과 에그 퍼퓸은 귀여운 디자인 덕분에 연말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아요.


직원들의 세심한 설명을 들으며 건조한 겨울철에 어울리는 우디 하거나 머스크 한 향을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매장 곳곳에 비치된 오브제와 감각적인 디스플레이는 제품을 테스트하는 순간조차 트렌디한 화보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줍니다.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11311


keyword
작가의 이전글"숨겨진 명소는 잊어라! 요즘 인기 여행지 TOP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