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의 소음과 일상의 분주함 속에서 벗어나고 싶은 날,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고요한 숲과 맑은 공기인데요.
강원도 인제의 깊은 산속에 자리한 방태산 자연휴양림은 여행톡톡이 추천하는 힐링과 웰니스 여행지입니다. 울창한 침엽수림, 졸졸 흐르는 계곡물, 새소리 가득한 숲길까지있어 자연이 주는 위로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자연이 주는 위로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진정한 ‘쉼’을 느껴보시는 것 어떠세요? 2025년 4월의 방태산은 연둣빛으로 물들기 시작하며, 가장 싱그럽고 깨끗한 숲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시기라 추천드리는 국내 웰니스 여행지입니다.
휴양림 안에는 숙박형 숲속의 집, 오토캠핑장, 산림문화휴양관 등 다양한 형태의 숙소가 있어 가족 여행이나 혼자만의 여행에도 딱 좋아요. 숙소에서 조금만 걸어 나가면 계곡물이 흐르는 산책로와 쉼터가 이어지는데, 발을 담그고 앉아만 있어도 피로가 스르르 풀리는 경험이 가능해 꼭 추천드리는 국내 웰니스 여행지랍니다.
휴양림 한켠에는 야외 명상존과 산림치유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며 별도의 체험을 신청할 경우 전문 치유사와 함께하는 힐링 체험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 국내 웰니스 여행지 강원도 여행지입니다.
휴양림 예약은 ‘숲나들e’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예약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2025년 4월에서 2025년 6월과 알록달록한 단풍이 물드는 가을입니다.
https://www.tourtoctoc.com/news/articleList.html?view_type=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