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eandwith 위앤위드 Jan 11. 2023

소갈머리 없는 인간

ㆍ소갈머리는 없는 인간 ㅡㅡㅡㅡㅡㅡㅡ♧

ㅋㅋㅋ 나이가 들어가니 머리가 자꾸빠진다.

나도 젊었을때 머리가 풍성했다.

그런데 40세를 넘어가면서 조금씩 빠지더니 주변머리만 있고 소갈머리가 없는 인간이 되어버렸다 ㅎㅎㅎ

그래서 인조 머리를 구입했다.

오늘 받아서 소갈머리 위에 올려보았다.


머리가 없어서 내 나이보다 10년을 더 나이들어 보는데 충격을 받아서 가발을 생각했다.

정말 너무 나이를 봐서 충격 받았다.

아직 환갑도 아닌데 칠순가까이 보인다고 하니 허걱~~~ 완존 노인으로 본다.


고민고민 중에 간단하게 소갈머리를 가릴만한 것이 없나 찾아보던 중 인조가발이 있어서 구입했다.

그리고 머리에 올려봣다.

내일은 미장원에 가서 가발과 내 머리에 맞도록 손질을 해야겠다.

제발 이 부분가발로 내 본래의 나이로 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다 ㅎㅎㅎ

잘 보여야 할텐데


인스타 친구들

저 젊어보입니까?

작가의 이전글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