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맥가
글쓰고 코딩하는 잡디자이너에요. 초심자를 위해 쉽고 재미있는 디자인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새부리
자소설 쓰다 ‘내 인생 참 재밌잖아?’ 싶어 글쓰고 있습니다. 가깝지만 잘 알려지지는 않은 영양사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ps. 가끔 유튜브도 합니다.(새부리브이로그)
팔로우
토희
사랑을 사랑하는 사람이에요.
팔로우
진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생각하는 게 아닌 싫은 걸 아주 싫어하는 사람. 제멋대로 잘 사는 법을 연구하며, 연구 실적이 우수하다.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은은하게
국제대학원 대학원생 > 광고대행사 AE > 출판사 편집자 > 꽃 선생님 > 프리랜스 에디터 > 공간대여 사장님 > 와인 수입사 브랜드 매니저 > 스타트업 콘텐츠 에디터 > ???
팔로우
내띠
고민많은 INFP형인 내띠입니다.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머핀
꿈은 없고요, 그냥 살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김아울
흙 만지고, 달리고, 쓰는 사람
팔로우
코붱
일본에 살며 아이를 키우며 글을 쓰고 번역을 합니다. 서평 문의는 정중히 거절합니다.
팔로우
김영란
회사 안과 밖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내
아직 미숙한 20대.일러스트/디자인/사진 독학 중 1인분의 몫을 해내고 싶은 예민한 사람의 우울증 극복 일기/작업노트 연출사진을 주로 찍습니다. 멘탈개복치의 버텨내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뮤즐리
뮤즐리의 브런치입니다. 통역과 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백경이
새로운 삶을 찾아가는 40살
팔로우
달빛그림자
어쩌다 번역가
팔로우
물고기자리
누군가의 말려올라간 옷, 헝클어진 신발을 정리해주는 손길 같은 사소한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브루클린에서 책을 번역하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눈큰
책을 번역합니다. 번역 일이 없을 때도 늘 글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제는 종종 빵도 구워요. 밀리 오리지널 <이런 번역가도 있습니다>를 썼어요.
팔로우
Juwon
샌프란시스코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 비범한 변화와 용기에 주목합니다.
팔로우
김굥
한중 통번역사입니다. 통역과 번역에 대한 생각이나 육아 관련 에피소드를 그려요. 그림 못 그리는 막손이지만, 그리고 싶고 쓰고 싶어서 열심히 하렵니다.
팔로우
안기석
국제회의통역사 (영어) 고양이 두 마리의 집사였음 세상 돌아가는 거 관심 많은 40대 초반이었지만 지금은 40대 중반이 된 평범한 직장인 나가 돌아다니는 재미에 나갈 병 걸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