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8
명
닫기
팔로잉
88
명
김광섭
하루하루를 감사하게 살아가고 있는 김광섭입니다
팔로우
The being
감정을 매개로 사람과 사회를 연결하는 창작자. 문화예술 기반 감정 공동체 ‘APT’를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그 철학과 세계관을 확장한 이야기를 소설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Green
초록색을 좋아해서 그린. 당신이 원하던 보금자리
팔로우
Napolia
낯섬에 두려워 않고 익숙함에 그냥 지나치지 않으며, 보이는 것만 보지 않고 듣는 것에 귀 기울이며, 마음의 따스함을 품고 차가운 머리로 내가 가진 모듬으로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민서
내 마음속에는 이야기들이 살아 숨 쉬며, 들려질 적절한 때를 기다리고 있다. 바로 이곳에서 이야기들은 한 번에 한 단어씩 꽃피기 시작할 것이다.
팔로우
영업의신조이
영업의신조이 | 지구별을 여행하는 존재 관찰자 사람을 만나고, 마음을 읽고, 관계를 세우는 일. 그 모든 여정은 결국 ‘감정의 여행’이었습니다.
팔로우
정채린
때로는 슬픔을 샐러드처럼 씹습니다.
팔로우
김미숙
인생은 어느날 갑자기 다시 걷는 법을 가르칩니다. 뇌경색 이후의 남편과 그 곁에서 배우는 삶의 온도를 기록합니다. 시간이 쌓인 하루속에서 나는 여전히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염미정
삶을 관찰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문영란
인문학을 전공한 IT‘MOON컨설팅 CEO입니다. IT서적 출간작가이자 에세이작가입니다.
팔로우
영화파파 은파파
영화를 애정하는 마음으로 영화에 대한 글을 작성합니다.
팔로우
오월
무너지지 않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감정‘이라는 언어로 누군가의 마음을 조용히 토닥일 수 있는 글을 쓰는 사람이 될게요. 완벽하지 않아도, 진심이 닿을 수 있는 글.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카일 박
3억 10억 만들기 작가, 야후 컬럼 니스트, 미 육군 군의관 대위, 미 치과 의사, 미 치대 입학 무료 상담 추천서, 한국 간호사, 치과의사, 미국 취업 컨설팅..
팔로우
강민지
자신이 부끄러운 사람 온라인상에서나마 당당해지고 싶습니다. 글을 쓴다는 사실조차 아무도 모릅니다. 블로그:mingi_821
팔로우
이안
쉽게 말할 수 없었던 마음들을 글로 꺼내며 나를 다독였고, 이제는 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조용히,그러나 깊이 스며드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칡칡
평범한 청년입니다. 저의 보잘것없던 삶도 어쩌다 보니 매일이 되었습니다. 제가 성장할 수 있도록 빛을 보여준 사람들에게 감사를, 여러분들에게도 제가 느꼈던 따뜻함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손정인
저는 한국 나이 17살의 강연을 꿈꾸는 학생이자, 경험을 사건으로 새기기보단, 그때의 감정과 깨달음으로 기억하는 탓? 덕에 글을 쓰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Ella
나는 접었고, 너는 날았다. 15년차 교사, 이제는 내 아이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휴직계를 던졌습니다. 한국 학교와 캐나다 학교의 비교, 그 속에서 아이의 성장을 찐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이디뜨
출판사 편집자로 일하다 아이 넷을 키우며 삶의 결을 포착하는 글을 씁니다 위로와 공감을 주는 이야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