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2명
-
햔햔
네 아이를 키웁니다. 시.답잖은 글을 그림에다 흘립니다. "나는 글렀지만 넌 또 모르잖아"라는 생각으로 내일의 나에게 가끔 글을 남깁니다.
-
이지성
강가 출판사. 강이 흐르는 곳에. 출판, 작가, 언론의 공간.
-
임지원
'있으려고 가만있기보다, 시끄럽게 쥐뿔 없고 싶어' 씁니다. (*빈지노 '브레이크' 가사 중 인용) 요즘은 요가하고, 러닝하고, 밥하고, 글 써요.
-
오래된 타자기
늘 케케 묵은 책들을 읽으면서 사색에 잠기다 오래된 타자기처럼 타이핑하듯 글 쓰는 글쟁이입니다. 여기 싣는 글들은 세상 저 끝까지 걸어간 발자취이자 그에 관한 기록입니다.
-
김경리
<요가의 언어> 작가 / '금빛요가명상센터' 대표 / 동국대 명상지도자 과정 실습 강사 / 유튜브 '김요가' / 아인슈페너와 보이차, 아사나와 명상, 그림과 글을 좋아합니다.
-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
Golden Tree
'가끔은 발칙한 중학생의 세계' 출간작가이며, 삶에서 철학함을 꿈꾸는 현직 윤리교사입니다. 두 아이의 엄마로 살고 있습니다. 괜찮은 어른으로 살아가고자 읽고 쓰고 있습니다.
-
Spring street
Spring steet 에서 보낸 지옥같은 나날들을 딛어서고 일어난 나의 만사.
-
쨍쨍
머리에꽃달고세계를유랑중 since 2009년10월
-
최애일
최애를 위해 아낌없이 모든 걸 내어주었고, 지금은 누군가의 최애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