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9
명
닫기
팔로워
149
명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상권활성화 재단을 다니며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다섯빛의 온기
잊히는 것들과 소외된 마음 속에서도, 따뜻함이 스며드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다섯 줄의 슬픔 위에 다섯 빛의 온기를 새기며, 갈라진 마음과 흩어진 시간을 글로 잇고자 합니다.
팔로우
홍승표 승우담
시와 에세이, 그리고 가끔은 여행과 풍경을 담은 단상까지. 제 글이 누군가의 조용한 저녁에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지애 마리아
네이버 블로그 크리에이터 자연사랑주의 입니다. 제가 현재까지 살아온 여정을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글로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지니
글쓰기는 호흡과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즐겁게 이 공간에 머무르고 싶습니다. 일상 에세이 형식의 글과 함께합니다.
팔로우
영업의신조이
영업의신조이 | 지구별을 여행하는 존재 관찰자 사람을 만나고, 마음을 읽고, 관계를 세우는 일. 그 모든 여정은 결국 ‘감정의 여행’이었습니다.
팔로우
이진무
익숙한 일상 속에서 사람들의 착한 내면을 보고, 현실의 언어를 시와 소설로 바꾸는 사람. 현실과 상상을 잇는 이야기꾼입니다.
팔로우
잇쭌
출간작가, 레스토랑의 생존을 연구하고 소상공인의 희망을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순수
순수한 마음과 눈으로 ㆍ 세상과 소통하며ㆍ 따듯한 위안과 용기가 되는 작가를 꿈꾸며ㆍ 그 여정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ㆍ
팔로우
낫투비
영어를 좋아하지 않는 영어 강사입니다. 가르치는 직업이지만 학생들을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Eeun
두 남자 아이를 남편의 도움이 거의 없이 6년 간 육아한 7년 경력 전업 엄마. 발달 지연 느린 첫 아이를 키우며 우울했던 시기를 지나고 나서야 저는 비로소 엄마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에이프럴
글쓰기는 자기성찰이자 치유라 믿고 일상의 경험을 통한 생각과 감정 ,깨달음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허지현
오늘의 생각 정식 - 지금은 1.개인 철학 정립, 2. 스스로를 이해하기 위해 인생 전체 기억을 정리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마루
저는 사진가이자 감정기록자입니다. 사람들의 말보다 더 진한 침묵, 장면보다 더 오래 남는 감정을 기록하고 싶어서 카메라와 노트북를 늘 곁에 두고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김성수
"시인의 심장을 가진, 일상의 관찰자"
팔로우
부의엔돌핀
저는 삶의 지혜, 에세이, 자기 계발 등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내용으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이건
이제야 배운 세상 . 감사하며 살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