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8
명
닫기
팔로잉
78
명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달을읊다
이따금 살아 있는 게 낯설다고 느끼는 판교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임희정
아나운서.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쓴다. 글을 쓰면 삶의 면역력이 생긴다고 믿는다.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희재
할머니가 되었을 때, “잘 살았다.”는 말을 웃으면서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오지 않을 날들이 쌓이고 쌓여, 하나의 기록으로 찬란하게 빛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김핫산
장수 MMORPG PD. 게임 기획자. 글 쓰고 그림 그리고 일 합니다. 일해라, 핫산! 가끔 이상한 것들을 보고 진지하게 고민하는 사람.
팔로우
소금
소금과 후추의 9년간의 연애이야기
팔로우
간호사 박도순
보건진료소에 근무하는 간호사입니다.
팔로우
이기주
남을 쉽게 평가하는 하수가 되지 않기 위해 읽고 씁니다. 냉소는 쉬운 것 | TV출연이나 강연은 하지 않아요 | #언어의온도 #보편의단어 #마음의주인 #말의품격 #1인출판 #집사
팔로우
성현규
산문 / 시 / 에세이
팔로우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수현. 글이 있어 먹고사는 카피라이터이자 작가.
팔로우
하태완
이따금 시를 씁니다.
팔로우
이은
스토리텔러
팔로우
새봄
하루 하루 우리가 살아가는 이야기들
팔로우
텀블벅 영퍼센트
모든 프로젝트는 0%에서 출발합니다. 새롭게 시도하는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순간. 불가능의 0%가 아닌 무한한 가능성의 0%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팔로우
에라이세이
"Editorial Director" 글을 쓰기도, 그리기도 합니다. 빛글로다, 에라이(Ly), 그리고 임영재. (Since 2015.09.07.)
팔로우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팔로우
칼럼니스트 작가 김준모
나의 잡다한 이야기들
팔로우
수집가
경력직 여성과 스타트업을 연결하는 채용 서비스 위커넥트의 대표 & 창업자. 변화하는 커리어 &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일하는 방식을 고민하고 나눕니다.
팔로우
KAKTUS
섭작가. 당신에게 한 줄 위로가 되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