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설다람
안녕하세요. 그냥 인간 설다람입니다. 하루가 무탈하게 내일로 굴러가기만 바랄 뿐입니다. 탈선 사고 없이요. 그럼 모두 안녕히 주무세요.
팔로우
내손내밥
한식을 사랑하고 요리합니다.딸이 갑작스럽게 급성백혈병(ALL) 진단을 받은 후,딸을 위한 맞춤 요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양치는목동
12년의 서울살이를 끝내고, 고향 부산에서의 재정착기. 업계 1위 회사 사무직 경력을 뒤로 하고, 거친 주야교대 생산직에 도전하고 있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전합니다.
팔로우
김진진
나의 삶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작은 가치들을 글과 그림으로 기록하는 김진진입니다.
팔로우
봉천동잠실러
23년 아빠 육아휴직 중 브런치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24년 복직 후 직장인 아빠 육아 일상 등을 기록했습니다. 25년 셋째 합류로 두 번째 아빠 육아휴직에 들어갑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모레인
휴직하고 캐나다에 잠깐 살고 있습니다. 여행한 이야기, 복직하기 싫은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줏대를 세우고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JAY
무엇을 씁니다
팔로우
김경미작가의 나무아래서
<작가, 강연가, 상담사, 칼럼니스트, 독서모임 운영자> 엄마라는 이름으로 세 딸을 육아 하며 저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엄마들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자유주
영화를 보기도 하고 찍기도 하고요.
팔로우
보니 K
나는 무엇을 먹고 살 것인가?
팔로우
나와 다른 너
이해가 될 듯 안 될 듯. 나와 다른 생각을 하는 사람 들여다보기.
팔로우
생각샘
동화작가를 꿈꾸는 철학교사입니다.아이들과 책을 읽고, 이야기를 나누고, 글을 쓰는 생각수업 선생님이자 아들과 책을 가지고 노는 엄마입니다.아이들은 저를 생각샘이라고 부릅니다.
팔로우
하나김
신문 기자, 미디어 스타트업 콘텐츠 총괄을 거쳐 새로운 콘텐츠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더 많이, 더 쉽게 쓰고 읽을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미영
책꽂이가 필요했던 첫 책 계몽사 ‘소년소녀 세계문학전집’으로, 극장에서 본 첫 영화 '이티(E.T.)'로 책과 영화에 빠지다. 사각사각, 영화와 일상을 되읽다.
팔로우
Limbbo
Limbbo / 홈 스윗 홈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