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소은성
<어색하지 않게 사랑을 말하는 방법> <마음을 썼다 내가 좋아졌다> 작가. 사소한 것에 마음이 일렁입니다.
팔로우
이소
38세 여성. 조직 밖 노동자. 쓰고 그리고 수련하는 사람. 인스타그램 @life_kendo
팔로우
해서
답장이 없는 삶이라도 (@unanswered.letters)
팔로우
최작가
감정기복 심한, 시시한 이야기 전문 에세이스트. 꾸역꾸역 11년 다니던 S기업 퇴사 후, 좋아하는 일만 하고 살겠다는 야망을 펼치는 중.
팔로우
디에디트
사는 재미가 없으면 사는 재미라도 the-edit.co.kr
팔로우
Kyo Dong Kim
와인에 흥미를 느끼기 시작해서 와인과 관련된 일을 차근차근 이어나가게 되었습니다. (소믈리에, 어드바이저, 포도밭농부, 강사, 컨설턴드)
팔로우
개인 척한 고냥이
데일리 와인 드링커입니다.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가성비/가심비 와인에 집중합니다.
팔로우
마시즘
마실 수 있는 모든 것 yes@masism.kr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투머치드러거
키보드만 잡으면 돌아이가 되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피하지 마세요.
팔로우
낭만민네이션
이상주의적 현실주의자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김진만
다양하게 봅니다. 생각하며 봅니다. 이롭게 봅니다.
팔로우
김태훈
사회 현상과 공부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typhoonk83@gmail.com
팔로우
조영준
영화를 두고 이야기를 나눈 지 10년. 서로의 프레임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wanderer
접붙여 발화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즐거운 사라
오랜 브런치 공백기. 유언을 쓰기 시작하면서 다시 찾아왔습니다. 이곳에서는 자전적 이야기가 대부분입니다. [ 섹스칼럼니스트, 기자, 강사]
팔로우
무루 MuRu
무루(MuRu) 이경희. 저서 <무루의 깨달음> <자기 미움>. 무루센터 원장. 심리상담/트라우마 치료. 깨달음 안내. www.facebook.com/MuRu001
팔로우
Mila
글은 글쓴이의 삶을 투영한다고 믿는 사람. 쓰면서 더 나아지고 싶습니다. 진심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승건의 서재
동네 의사 신승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