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박숲
도시의 빠름과 내 안의 느림 사이, 나만의 리듬을 찾는 중입니다. 감정과 질문, 일상의 조각들을 이야기로 엮어 기록합니다.
팔로우
러브니케
•태국 13년차 치앙마이 거주 •태국 여행 기획사 운영 •네이버 아이러브 태국 운영 태국을 조금 더 다른 시선과 디테일함으로 자세히 써 나갑니다.
팔로우
XandO
사람들 앞에선 말수가 줄지만, 음악 앞에서는 수다쟁이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길숙
시(詩)를 쓰며 방송작가로 삽니다. 할머니는 커서 뭐가 될거냐고 묻는 손주 질문에 좋은 답을 찾는 중입니다. 쪼마난 요놈의 질문에 뭐라고 답할까요?
팔로우
제희
글을 쓰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어느 작가지망생.
팔로우
이러나
퇴사 후 유영중인 전직 인사담당자. 경험을 붙잡고 요리조리 돌려보는 것이 좋은 사람. 하지말라고 해도 하는 것은 자꾸 읊조리는 삶. 그리고 그것을 손가락끝에서 낳고야 마는 사람.
팔로우
김용원
교육학과 정치학을 거쳐 경제학 공부 중. 은행과 시민단체를 거쳐 민간 연구소 & 독립 HR컨설턴트... 경제와 조직에 대해 주로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너굴씨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누구나 그렇듯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걱정이 많고 이러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vitacura
프리랜서 번역가, 쌍둥이 엄마, 우리 엄마 딸
팔로우
최유경
일본의 문화적 전통을 통해 일본어, 일본미술, 일본문학, 일본영화, 일본애니메이션, 일본사상 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성희의지금
10년간의 아픔 끝에 세상 밖을 나와 지금의 순간을 감사히 여기며 살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가 중요하고 소중한 순간임을 진심 담아 전해 힘든 삶 속 작은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물꼬
꿈꾸는 이상과 살아가는 일상의 간극을 좁혀주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이미미
스위스에 살고있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IT 보단 IDOL을, 기술(技術)보단 기술(記述)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앤지
일상의 음표를 느끼고자 합니다.
팔로우
Dr Kim
리더십(M.A)과 교육공학(Ph.D)을 전공하고 Instructional Designer, Instructor, Columnist, Assessor로서 활동하고 있는 김희봉입니다.
팔로우
오상익
15년째, 삶의 질을 높이는 강연을 만들기 위해 사람과 메시지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혜원
여성,엄마,자아로서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이올
그저 머리 속에서 넘쳐나는 생각들을 빨아들인 다음에 이 대야에 쏟아붓기만 하면 되는 거라며, 조촐한 시작. 그러나 이젠 성대한 만찬과 둘러앉을 사람들을 기다리는 나.
팔로우
김종규
2018년에 독립출판으로 <관객일기>를 냈습니다. 여기는 어쩌다 끄적이는 곳입니다.
팔로우
황선업
제이팝 붐이... 왔네?! 대중음악평론가 |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 | sunup.and.down16@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