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수미
읽고 쓰는 생계형 환쟁이 수미입니다. 삶 속 모든 이야기를 글로 토해냅니다. *에세이집 [기록] 2022년 출간 *그림책 [별이 쓸고 간 길] 2025년 출간
팔로우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유변유변
자금세탁방지. 싱가포르 4년. 경찰 16년. 장롱면허 변호사. 도피와 책임 사이에서 갈등할 때.
팔로우
오월의 어느 봄날
오월의 어느 봄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ooni
Hoon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말하고 읽고 쓰는 사람
프리랜서 방송진행자 겸 스피치 강사로 살며 이런저런 글들을 읽고 씁니다. 그러다 보니 내 이야기도 쓰고 싶어졌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박봉호
박봉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쓰기 하는 토끼
아이들과 공부하면서 느끼는 아주 평범한 일상들을 유쾌하고 발랄하게 풀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Sunnymin
Sunnym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구름
습관처럼 글을 쓰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다보면 쓰는 인생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팔로우
처니
'정리하고 끄적이면서 만나는 개운함이 좋다.' 선물 같은 새벽 시간, 읽기 쓰기를 좋아하는 40대 주부입니다.
팔로우
독서나무
40대 워킹맘, 두 소년과 제가 10년이 지나도 지혜로운 독서를 하고 글 쓰는 사람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미라클모닝, 독서와 필사, 보드게임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코빠야꿍
코빠야꿍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엄독날
14년차 공무원 때려 치우고/엄마가 먼저 공부하는/사춘기 두 아들과 집콕 스터디/다시 돌아온 스무 살/엄마독립을 위해 조금씩 성장하는 엄독날의 이야기/엄갓생
팔로우
악어 여경
<사표내고 도망친 스물아홉살 공무원> 이후의 이야기. 공무원 퇴사 후 프리랜서와 계약직을 거쳐 공기업에 도전한 사연과 준비과정, 이직 후 매일의 일상을 나눠봅니다.
팔로우
뽀욤달
한 아이의 엄마입니다. 아이와 저의 성장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알탱
김아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