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4
명
닫기
팔로워
84
명
문보경
문보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자유인
여행 , 소소한 감회를 글감으로 쓰고있습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도넛머랭캔디파르페
생존글쓰기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낭만민네이션
이상주의적 현실주의자
팔로우
두유진
작가 & 초등교사 | 미술치료 감정코칭 📚 『오늘도 충분히 좋은 부모입니다』 『자존감은 그려지는 거야』 저자 | 브런치작가 💡 MTLC학습코칭전문가 | 미술치료전문
팔로우
김귀자
브런치 작가, 듣기만 해도 설레는 이름이다. 매일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싶다. 한 줄이라도 좋다. 읽어 주는 분의 삶에 감동이 되었으면 좋겠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Chky vdqvdw
Chk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지환
김지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일
정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빈
수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군
서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Enthusiasm
Enthusias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밍츠
현직 초등교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 그리고 그저 나 자신으로서,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의미의 조각들을 길어올리는 사람
팔로우
보싸
사람의 마음에 대해 수다를 떠는 일을 좋아합니다. 그림을 그리고 소설을 씁니다. 가슴이 말랑말랑해지는 일을 좇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기환
은퇴 후 소박한 배 한 척의 선장이 되어 '또 다른 항해'를 하고 있습니다. 점차 거칠어만 가는 삶의 파도에 맞서며, 새로운 항로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