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0
명
마키아벨리
초등학교 수석교사. 아직 교육에 희망이 남아 있다고 생각하는 지독한 냉소주의자.
구독
강율
계속 도전하고 변화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대학졸업 후 2년 간의 영국유학생활과 8년간의 직장생활 후 10년 넘게 전업주부로 지냈습니다. 이제 글쓰기를 본업으로 하려고 합니다.
구독
주박이
소소한 행복을 찾는 사람. 자유롭고 싶어 글을 씁니다.
구독
Better Me 김진세
상담하고, 가르치고, 글을 쓰고, 그리고 오늘을 산다. 누구나 누군가에게 '의미'가 되어줄 수 있다는 믿음으로 우리 안에 있는 가능성을 찾는 Meaning Hunter.
구독
밀리터리맘
20년째 군 복무중인 대한민국 여군이자 다자녀의 엄마, 밀리터리맘입니다. 직장맘으로서의 애환과 삶의 지혜를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구독
황선미
코헬렛 카운슬링 대표, 상담학 박사. 저서 <희망가족> <처음 시작하는 MMPI> <나도 내 감정과 친해지고 싶다> <받아들이면 알게 되는 것들>. 연애소설 작가의 꿈 진행중.
구독
생각할 윤
생각 많은 20대가 사는 이야기 ㅣ 일기 쓰기 싫어서 생각을 씁니다. 밀려도 괜찮으니까요.
구독
정순훈
'사람해설사', "사람을 아는 것이 가장 큰 공부"라는 신념으로 학교에서 가르쳐주지 않는 성공학과 실패학 강의를 한다. <원세,방세圓世方世>저자이다.
구독
브런치스토리팀
작품이 되는 이야기, 브런치스토리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