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3D
배운 것
Shepe Key를 이용해 애니메이션 기본 변형 등록하기
Mesh Deform으로 박스가 캐릭터의 형태를 바꿀 수 있 게 Bind
(메쉬를 직접 변형하는 것 보다 훨씬 쉬움)
Pose Mode에서 뼈를 모두 선택 후 Alt+s Alt+g Alt+r 로 원위치 시킬 수 있다.
2강에서는 리깅-> 간단한 애니메이션 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주말엔 외곽에 나가고 주중에 작업실 가다보니 이제 진도율 30% 밖에 안됐네요. 이번주말까지 40% 달성하고 5월에 나머지 하면 어렵지 않게 완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2기 모집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작업중 주요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