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2
명
닫기
팔로잉
152
명
이불킥
작가 이불킥입니다.
팔로우
권경률
역사 작가. 월간중앙 칼럼니스트. 가요로 읽는 한국사(2025), 반정의 얼굴(2025), 사랑은 어떻게 역사를 움직이는가(2023), 모함의 나라(2022) 등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다정한계절
30살, 결혼한 지 1년만에 CRPS 환자가 된 여자입니다. 저에게도 다정한 계절이 찾아올까요?
팔로우
뚜둥
눈물도 체력이고 감정에도 잔고가 있음을 깨닫고, 바닥난 마음을 다시 채우려 글을 씁니다. 감정 파산에 이른 나를 다시 세우는 기록. <자기회복 선언문> 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위시
기분 좋은 생활을 위한 라이프마인드 브랜드 NEAP을 운영하는 생활편집자.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에디터, 작가이자 현재 브랜드 센템(sentem)의 기획자로 일합니다.
팔로우
그게 좋아
탈서울과 세계여행을 꿈꾸는 서른 살 사회초년생. 사회에 자리잡지 못한 채 현타와 번아웃을 겪고 있다. 어떻게 살아야 하는 걸까?
팔로우
세림
평범을 꿈꾸며 행복을 그리는 나만의 결혼, 육아, 일상을 나누고 싶어요. 브런치에 글을 쓰며 미래를 걸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유연
지식을 연결해서 세상을 해석하는 사람. 진지하지만 뻔하지는 않은 사람. 사유하고 고찰하지만 가벼운 농담에도 웃는 사람. 그런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민정
매일 비슷한 하루를 살아가지만, 그 안에서도 작게 성장하고 버텨내는 마음을 기록합니다. 일과 삶 사이의 흔들림을 글로 남기는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낮달
살아감에 의문이 없는 마음으로 세상의 작고 보통의 존재들에게 질문을 던지며 살아가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오후세시
서른하나에 워킹홀리데이 비자 하나로 런던으로 왔고 지금은 영국 틱톡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생각과 꿈을 가진 누구든 환영합니다. 특히 여성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프림
20대에 혈액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2년간의 준비를 마치고, 드디어 올해 12월에 골수이식을 통해 새로 태어날 예정입니다.
팔로우
애이
30살에 암을 진단받고, 항암치료 중 다시 혼자가 된 내향인의 일기
팔로우
여유
사랑하기 위해 부지런히 여유롭고자 합니다.
팔로우
양독자
아직은 글을 읽는 독자입니다
팔로우
유혜영
유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털찐 냥이
매일 길냥이 밥을 줍니다. 일상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본비
암경험자 그리고 아직도 예방적으로 항암제 복용중..그리고 일상복귀 ...다시 새로운 삶의 여정을 살아내려는 사람
팔로우
희나
사람의 마음과 삶의 결을 이해해온 사회복지사이자 시니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INDAM SEOUL(민담 서울)’의 대표입니다.
팔로우
한이람
감각을 해석하는 INTP 디자이너. 패션을 전공했고, 먹는 행위와 소비 구조를 관찰합니다. 감정보다 구조, 취향보다 설계를 말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