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밤얼음
소설가 · 웹소설 작가 · 에세이스트 오늘 만나고, 내일 또 만나면 좋겠어요. "얼어붙은 밤, 안아줄게요."
팔로우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주아
안녕하세요. 저는 2024년 중반부터 글을 쓰기 시작한 글쓰기 새내기 입니다 저는 작년 말 에세이 출판을 시작으로 이제는 소설에도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
J 스토브리그
십 수년 동안 평범한 회사원으로 살아오던 어느 날, 자신의 꿈과는 전혀 다른 삶을 살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나를 찾아 다시 길을 떠나고 있는 중 이다.
팔로우
서령
낮의 분주함이 사라진 밤, 고요 속에서 드러나는 마음의 목소리를 글로 기록합니다. 거창한 해답보다는, 작은 흔들림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고 싶습니다. 작가 서령입니다.
팔로우
심상
죽음을 맞이하고 알게 된 정말 소중한 삶에 자세에 대하여 [삶을 이해하는 N번째]시리즈를 집필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삶을 재해석하고 성찰하며 행복한 오늘을 살기바랍니다.
팔로우
손익분기점
인생은 음표처럼 각자의 높낮이가 있기에 그것들이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룰 때 비로소 삶의 예술로 승화된다.
팔로우
이성재
오래 앉아있기가 힘드네요.
팔로우
그림그리는개미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개미입니다. 작은 선으로 하루를 기록하며, 흘러가는 생각들을 조용히 글과 그림으로 남기고자 합니다.
팔로우
viper
상상력과 아는 것이 많은 네이버 동물/펫 인플루언서 출신 작가
팔로우
MUN MOON
생각도 없이 지나버린 많은 날. 오늘이 어제가 되어 버리기 전 시간의 흔적을 남기고 싶어 펜을 들어 봅니다.
팔로우
김지윤
매일 만나는 문장들에게 기대어 글을 씁니다. 기록하는 시간에 삶을 생각하고, 나를 만납니다. 제가 만난 문장들을 소개하는 작가 김지윤 입니다.
팔로우
홍매화
새 시작을 위해, 매일 헬스장을 찾습니다. 매일 6시에 오시는 회원님. "죽을 것 같아"라며 웃는 직장인들. 이들의 땀방울 속 이야기를 브런치에 담으려고 합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여울
얕게 빠르게 흐르는 여울은 산소를 주어, 강의 생물이 살아가는 원천이 됩니다. 저 역시 독자의 마음에 위로가 되고 울림을 주는, 삶을 살아가는 힘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조종인
영화, 책, 애니메이션, 게임 등 창작물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대학원생입니다. 제가 해본 창작물들 중 비슷한 소재를 다루는 것들을 정리하고, 감상을 나누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민이
꿈 많고 글 쓰는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감정을 말로 표현해서 일상 속 성찰을 담은 에세이를 쓰고싶습니다. 누군가의 마음에 닿는 보석이 될 수 있면 좋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