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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책n강연 Apr 18. 2017

베스트셀러를 위한 6가지 방법과 당신의 브랜드 구축하기



100일만에 첫 번째 책을 쓰기 위한 간단한 4단계 과정


책쓰기를 하면 무조건 자연스럽게 베스트셀러로 이어져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또한 베스트셀러도 글만을 잘쓴다고 모두가 베스트셀러 랭킹에 올라가진 않습니다.

좋은 내용으로 출간을 하였으면, 좋은 기획과 좋은 마케팅이 어울어져 베스트셀러를 만듭니다.


성공적인 책 출간을 위한 준비, 그리고 출간 후 활동이 무엇인지에 대해

월스트리트 저널 베스트셀러 작가인 Nick Nanton 인터뷰 내용을 공유합니다.

한 책을 쓰면서 진정으로 브랜드를 구축 할 수있는 방법을 알리기 위해 
다른 베스트셀러 책에서 지혜를 수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 내용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당신의 도서를 인증된 베스트셀러로 만들 수 있는 여섯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1. 군중의 앞에 서십시오.


돋보이는 것은 비즈니스에만 적용되지 않습니다. 
경쟁사가 작성한 것들과는 아주 다른 것을 써야합니다. 
동일한 장르로 작성하는 것이 좋지만 기본적으로 이미 존재하는 
다른 버전의 책을 쓰는 경우 전략을 다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Nanton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직접 경험 한 관점에서 이야기를 전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독창적 인 판매 제안이며, 왜 누군가가 당신의 책을 사야하는지에 대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
여기서 교훈은 쓸데 없는 이야기를 책에 실지 말라는 것입니다.


[Action Step]

1.책이 세상에 어떤 고유 가치를 부여하는지 고려해보세요.  
2.독자가 귀하에게서만 받을 수있는 독특하고 가치있는 것을 포함하십시오.
3.피칭하고 책을 홍보 할 때 언제나 무엇이 돌아올지 설정해 놓으세요.





2. 사전에 사본 보내기

베스트셀러 작가는 자신 스스로보다 더 크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자신보다 더 잘 알려진 사람들을 이용하려 합니다.
 Nanton은 자기 도움 전문가 인 Jack Canfield와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자신의 첫 번째 저서를 어떻게 쓸 수 있었는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낸튼 대변인은 "잭에게 얼마나 영향력있는 책인지 알았지 만, 나는 그에게 
내 사례를 만들기 위해 비디오와 함께 아이 패드를 우편으로 보냈다. 
잭은 마침내 제안에 나를 데려 갔고 우리 는 지금까지 성공한 책 중 
하나였던 성공의 비밀을 쓰면서 함께 일했습니다 . "
이런 식으로, Nanton은 분명히 상자 밖에서 생각하고 창의력을 발휘하여 돈을 지불했습니다.
마찬가지로 4 시간짜리 바디 가 출시되기 전에 Tim Ferriss 는 독자들에게 엄청나게 많은 1,000 장의
사전 사본 을 보내어 아마존에서 리뷰를 남기라고 요청했습니다.
발사 후 24 시간 이내에 그는 140 개의 등급을 받았으며 3 개월 이내에 1,200 명이있었습니다.


[Action step]

이 책의 혜택을받을 수있는 100 명 이상의 영향력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게시자와 협력하여 해당 영향 요인에게 책을 보냅니다.

각 사람에게 책을 왜 포함 시켰는지에 대한 개인 편지를 포함 시키십시오.







3. 커뮤니티 만들기


많은 기업가들이 어려운 길을 배웠으므로 대화에 참여해야합니다. Nanton이 말했듯이 
 "어렸을 때 음악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었고 책을 읽을 수도 있었지만

 정말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음악 출판업자에게 전화를 걸었고 대부분 관리자 때문에 실패했지요.

"그 일은 내가 일찍 배운 교훈이다. 대화로 나아가야 한다."
그렇다면 어떻게하면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까? 
커뮤니티를 구축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의 일부가되기를 진심으로 원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자신의 개인적인 삶보다 더 크고 더 중요한 무언가의 일부라고 생각하고 싶어합니다. 
책을 통한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다면 베스트셀러가 되는 확률이 급격히 증가합니다.


[Action step]
귀하의 도서가 출판되기 전에 귀하의 도서 주위에 커뮤니티를 만들 수있는 

최소한 세 가지 방법을 생각해 내십시오.
이메일, 소셜 미디어, 블로그 , 팟 캐스트 및 기타 형식을 통해 

정기적으로 독자를 커뮤니티에 초대하십시오  .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에서 독자와 교전하십시오.





4. 독자를 알아라.


베스트 셀러를 작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작성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를 위해 글을 써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가장 잘 아는 그룹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청중과 그들의 투쟁에 

깊이 공감하는 놀라운 책의 내용으로 전달하십시오.
당신이 알고있는 세상에 대해 열정적으로 글을 쓰세요.
대중적인 기업가 / 연사 게리 Vaynerchuk는 말합니다,
"나는 내가 아는 것에 충실하는 데 꽤 능숙합니다. 
당신은 건강 관리 나 대통령 토론과 관련하여 사회적으로 논평하는 나를 보지 못합니다.
나는 내가 잘못 알고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왜냐하면 내가 틀렸다고 비난을 받기 때문이다. "


[Action step]

책을 쓰기 전에, 그들이 겪는 어려움에 대해 청중에게 투표하십시오.
책을 쓸 때 그들이 겪고있는 문제에 대해 직접 말하십시오. 몇 가지 이야기를 포함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답으로 책을 제출하십시오.




5. 훨씬 크게 생각하세요



단순한 책보다 훨씬 큰 것을 만들어보십시오. 
책은 매우 중요하지만, 훨씬 더 큰 비전을 위한 탄력을 얻고 싶다면 책과 관련된 것을 함께 해보세요.
예를 들어 피트니스에 관해 작성하는 경우 
YouTube에서 피트니스 동영상을 만들고 Facebook 피트니스 그룹을 시작하고
Instagram에서 피트니스 사진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가치있는 콘텐츠를 쌓으면 입소문이 나고 책도 함께 탄력을 받아 나아갈 수 있게 됩니다.
다른 온라인 컨텐츠와 함께 움직이면 책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당신을 특정 주제와 관련된 
대표 인물로 떠올리게 되는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줍니다.


[Action step]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매체를 3 개 이상 선택하십시오. 
특정 매체를 사용하여 책과 관련된 추가 자료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최대한의 효과를 내기 위해 모든 매체에서 모든 것을 교차 홍보하십시오.




6. 책을 출간 전 미리 마케팅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책을 판매하려면 책을 출시하기 전에 미리 독자가 책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 당신의 책을 스스로가 봤을때 충분히 사야할 이유를 느끼지 못한다면, 독자들 역시
그 이유를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라는 말을 명심하세요. 


[Action step]

출간 전 최소 6 개월 전에 책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이 마케팅 계획을 현실화하기 위해 취할 구체적인 조치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특정 시간대를 포함하십시오.
책이 출판 된 후 몇 개월 동안 실천 계획을 계속 이행하십시오.


성공책쓰기플러스 : http://cafe.naver.com/successband


 성공 책쓰기 1:1 코칭 상담 신청 및 문의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yEmuB2PEx-2PuWTPW_3YhubrAbYmlVXe66tANEpA0-eqM6g/viewform?c=0&w=1


 상담 및 문의 : 070.7600.8235 박은정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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