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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책n강연 Jun 16. 2017

책쓰기 브랜딩으로써의 나는 누구입니까?

세인트루이스( St. Louis ) 중소기업 월간 잡지는 최근 기업가가 신뢰를 높이고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해 책을 출판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기사를 실었습니다. 
저자와 출판사가 출간 후 서로가 최대한의 노출을 하기로 결정한 뒤에
컨텐츠, 편집, 디자인, 패키징, 인쇄 옵션, 배포 등의 중요성에 관해 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책을 출판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요즘은 책 출판의 또 다른 측면을 조사 할 좋은시기인 것 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먼저 책을 쓴 저자인'나'에 대해 아래 세 가지를 체크해보세요

저자로서의 당신의 정체성

대중이 책의 주제와 저자의 평판 및 친숙 함을 인식하는 방법은 
노출을 얻고 매출(책과 책을 통한 일들을 통한...)을 창출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출판 된 저자 또는 곧 출판 될 작가라면 다음 질문을 해봅시다.


나는 누구인가에 대한 생각?

그것은 "당신이 왜 당신이 저자가 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게합니까?"라는 
숨겨진 메시지는 비꼬는 질문이 아닙니다. 
당신은 그렇게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자신의 책을 출판 할 가치가 있습니다.
판매 수치는 컨텐츠, 홍보 및 시장과의 결합으로 결정됩니다
 그러나 단순히 책 (모든 책)을 출판하겠다는 귀하의 결정은 합법적인 책임을 알고 계십시오.
 "당신은 누구라고 생각합니까?"질문은 학위, 라이센스, 수상 등과

 같은 자격 및 자격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책을 출판 할 수는 없습니다.
대신 제 질문은 저자로서의 당신의 공적인 정체성과 관련이 있습니까?
 보다 구체적으로는 귀하의 개인 브랜드 정체성 입니다.



'나'를 부르는 브랜드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회사 및 제품과 동일한 방식으로 브랜드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오프라 윈프리 (Oprah Winfrey), 러쉬 림보 (Rush Limbaugh), 
하워드 스턴 (Howard Stern), 마사 스튜어트 (Martha Stewart).
 이 유명 인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관계없이 이름을들을 때 자신이 누구인지
, 무엇을하고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문제는 효과적인 저작자 브랜드 정체성을 갖기 위해 가계 이름이나

 해외 유명인 일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목표는 명확한 인구 통계 자료를 통해 귀하를 특정 정보 

(또는 문학)의 신뢰할 수있는 (또는 즐거운)
 출처로 여기기위한 것입니다.
물론, 책의 저자가되는 것은 당신에게 즉각적인 신뢰성 향상을 가져옵니다. 
그러나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저자가 책을 구입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 사이에 정체성을 창출하기 위해
 몇 가지 추가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 브랜드 이름의 분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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