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Power Writing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책n강연 Sep 25. 2017

"Brand Yourself Not Your Book"

책판매를 잊고 자신을 작가로써 브랜드화 하세요!


책판매를 잊고 자신을 작가로써 브랜드화 하세요!


브랜딩은 이제 자신의 공개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알리는데 사용되는 단어가 되었습니다.

작가에게는 특히 신입작가들에게는 자신을 알리고 브랜드를 만들어 이름을 주변에 알려야 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름을 알게되고 당신이 누구인지, 무엇을하는지에 관심을 갖을 때,

당신의 하는 일에 관심을 갖을 때 기회의 가능성은 훨쓴 커집니다.

아마 당신의 책을 사기에 충분한 관심이 있겠죠?

그렇다면 저자 이름을 어떻게 브랜드화 할 수 있을까요?

당신의 스토리에 대한 내용을 쓰는 것에 집중하세요.


능력, 성격, 관심사를 표현하고 소셜미디어에 실제 자신의 이름으로 

계정을 열고 운영하세요. 또한 블로그나 SNS등에도 잊지말고 

내 소개 페이지를 꼭 넣으세요. 또한 독자가 나에게 연락을 할 수 있는

쉬은 방법 및 이메일 등의 버튼도 추가하세요.


잠시동안 책을 깆고 책의 내용을 올리지 마세요

먼제 친구를 만들고, 팬을 만든 후 구매자를 만들어야 합니다.

한 달에 한번 네이버 등의 검색창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하고 

사람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링크되어 있는지 다른 영역에 귀하를

언급하는지도 확인하는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이런것들을 통해 상호작용 , 의사소통을 통해 자자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또한, 집중하기 위해 하루에 10분씩은 귀하의 SNS운영에 집중하세요

이런것들은 당신의 이름과 브랜드 인지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책 제목만 떠올리지 말고, 저자로써 자신을 브랜딩하는 작업을 하는 일도 중요합니다.


▶성공책쓰기 아카데미 클래스 수업  :

 http://cafe.naver.com/successband/20389

매거진의 이전글 글쓰기는 책쓰기와 다릅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