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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책n강연 Sep 26. 2017

저자 브랜딩이 필요한 이유?

당신은 어떤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고

제공할 수 있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당신의 비전이나 일의 목적을 쉽게 표현할 수 없다면, 

그 중요성을 결코 다른 사람들에게 전할 수 없을겁니다.

당신이 쓴 책이 있다면 잘썼다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독자가 책을 읽을 기회가 없다면 독자와 감정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일을 배치하는 방법,

자신의 분야나 장르에서 다른 사람들과 자신을 구별하는 방법

효과적인 브랜딩은 작가 플랫폼 및  잠재 고객 구축 노력의 기초가 됩니다


독자가 간절히 바라는것을 활용할 수 있는 저자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중심으로 하여 경험을 쌓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자신의 팬층을 확보한 저자입니다.

브랜딩은 상표나 디자인에 의해 일어나는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에 의해 평가가 됩니다. 또한 사람들은

의도적이거나 그렇지않게 공유된 것들에 의해 그 가치를 해석합니다.

소셜미디어/블로그/ 기사/ 팟캐스트/ 인터뷰 등 이 모든것들이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더 큰 그림과 기회를 가져올 수 있는 것들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영향력과 독자가 증가함에 따라 당신에 대한

인상을 줄 기회가 있는 사람들의 수 또한 증가합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제한적일 필요가 없습니다. 처음부터 브랜드 계획에 

목적이 출판전에 있었다면, 당신이 만족할 만한 방법을 미래 독자를 위해

그려놔야 합니다.

저자의 브랜드라 함은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이야기하는 분야에 독창적으로 나열해주며, 독자에게 일관되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약속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항상 독자로부터 감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독창적인 작업을 

강조하여 독자의 눈에 띄게 되고 충성도와 신뢰도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개인 브랜드 인식에 대한 가치를 높이면 브랜드 자산이 상승하고

더 많은 권위와 영향력을 갖을 수 있으므로 강력한 저자의 브랜드 완성을

위해서는 신뢰할 수 있는 "책 출간"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내가 알고 있고 전달하고자 하는 지식을 어떻게 독자들이

원하는 니즈와 대답을 던져줄 수 있는지에 대한 기획이 가장~중요합니다.

글쓰기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책을 쓰기 위해 분석하고 기획하여

나의 모든 것을 담은 책을 출간하는것은 누구나 할 수 없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한 책쓰기 코칭은 누구보다 이 시장을 꽤뚫는 코치,

경험이 있는 코치에게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력한 저자 브랜드를 구축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정의가 잘 내려진 저자의 부른대는 모든 활동, 목표를 파악하고 측정할 수 있는

모든 이들에게 지침서와 같은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대로 된 책을

 출간 할 경우에만 강락한 명성을 쌓고 성공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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