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를 하는 사업가라면 첫번째 고민은 항상 공통적이다.
"어떻게 나의 비즈니스를 더 알려서 고객을 구축할 것인가?"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이 그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해결점이지만, 과연 어떤 방법이 실용적일까?
해외에서 그리고 국내에서는 수 많은 CEO들이 책을 집필하였고
이를 통해 큰 이익을 얻었다. 책을 판 인세로 벌었다는 것이 아니라,
책을 출간함으로써 부가적인 브랜딩 효과와 그에 따라오는 예비고객,
기업의 이미지, 나와 비즈니스를 찾는 클라이언트 등의 큰 부가적인
기회를 말하는 것이다.
꼭 그렇다고 큰 기업가만이 책을 쓰는 것도 아니고,
개인 창업을 하신 분들이나, 1인기업으로 활동하는 사람들도
똑같이 적용되고 있는 결과이다.
- 잠재 고객의 흐름증가
- 새로운 폐쇄형 비즈니스
- 미디어 인터뷰 요청
- 강연 요청
- 매출상승
- 파트너십 및 전략적 제휴 기회
좋은 책은 노출과 신뢰성으로 인해 비즈니스 문을 열어주고
수입 창출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기업가들이
책을 쓰려고 하는 이유가 명확합니다.
그렇다면 한 번 자신이 책을 쓸 수 있는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 콘텐츠 전문지식, 공유하려는 철학 또는 시스템이 있는가?
- 책을 쓰는 것이 활동하는 분야의 리더십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되는가?
- 특정 주제에 대한 지식이 많아 공유하고 싶은 열망이 가득한가?
- 책을 쓰면 잠재적 신규 고객의 흐름이 생기고 비즈니스 신뢰성이 형상되는가?
진지한 정문가이자 그 분야에서 사고적인 리더가 되기 원한다면
사례, 연구 등을 포함한 자세한 책을 쓰면 당신을 찾는 고객은 늘어날 수 있습니다.
책을 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물론, 모든 기업가들은 시간이 없고 바빠서 책을 쓸 시간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출판의 프로세스와 책쓰는 방법을 몰라 어디서 부터 해야할지 모른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이런 비즈니스적 관점에서의 책쓰기 코칭수업이 있기 때문에
매 주 수업에 참여하고 스스로의 강점과 가능성을 토대로 책쓰기를 전문코치와 설계하여
차곡 차곡 컨셉을 정하고, 메세지를 잡고, 목차를 정하고, 집필을 하게 됩니다.
책쓰기를 배운다는 것은 시간과 노력을 요구하기 때문에 신중한 책쓰기 코치 선택도 중요합니다.
좋은 퍼스널 브랜딩과 기업브랜딩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최고 수준의 책쓰기를 통해 많은 노출과 독자,고객과 연결을 최대한 이끌어 낼 수 있는
컨셉팅이 중요합니다. 최고의 비즈니스 책쓰기 과정을 통해 2019년 비즈니스 기회를 넓혀보세요.
책쓰기 아카데미 수업 : https://cafe.naver.com/successband/24031
책쓰기코칭문의 : 070.7816.9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