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달콤한복이
잊고 지냈던 나를 찾아갑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하는지, 어느시점으로 돌아가 나를 데려와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쓰기부터 해봅니다. 쓰고 쓰다보면 어딘가에 닿아있으리라 믿으면서요.
팔로우
생존책방
"생존하기 위해 책을 읽습니다. 책 읽고 살아낸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당신의 생존 문제도 해결하면 당신만의 메세지가 될 수 있습니다. 독서를 통한 자기계발과 동기부여 기록!
팔로우
알몽드
Foods & Mindfulness. 음식과 마음챙김을 주제로 글을 씁니다. 심리학 전공, 요리 공부중.
팔로우
연두빛초록
추억의 힘으로 현재를 살아나가는 모두에게 공감, 위로의 글을 전합니다.
팔로우
Hyukhokwon
사람과 동물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수의사입니다
팔로우
오늘도쓴다
과학 칼럼니스트입니다
팔로우
파은
출판, 영화, 웹툰을 오가며 일합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스티브 고
할많하않 영린이를 위한 바블링(Babbling) 영어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
도레미파솔라이프니치
“개인적인 것이 가장 창의적이다.” 이 말을 믿고, 설렘과 겁을 안고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평범하지만 나에게 소중한, 작고 따스한 순간들을 천천히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구황작물
대체로 식물을 먹습니다. 쓰고 나면 부끄럽지만 할 말이 많아 쓰고 또 씁니다. 글로 돈을 법니다, 아주 조금. 온종일 쓸 수 있지만 자기소개는 어렵습니다.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Edupreneur 크리스티나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람에게 영감을 주는 일을 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일과삶
일하고 배우고 느낀 점을 나누며 삶의 성장으로 안내하는 글을 씁니다.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아이 키우며 일하는 엄마로 산다는 건》 저자
팔로우
슈퍼노바
ESG 커뮤니케이터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힘찬
프리랜서 작가를 re-추구미로 둔 직장인
팔로우
우주속먼지
우리는 모두 우주 속의 먼지잖아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