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규지니어스
김규진. 29세. 한국 국적 유부녀 레즈비언. 왜 아무도 레즈비언으로 잘 사는 법을 알려주지 않았는지 궁금해하다, 그냥 제 얘기를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여행 매거진 브릭스
브릭스 매거진은 여행, 공연, 도서, 예술 콘텐츠 전문 미디어입니다. 브런치에서는 주로 여행 콘텐츠를 발행합니다. 여행 작가가 되고 싶은 모두에게 열려 있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팔로우
프랭코
삶의 예술가를 위한 문구와 책을 만듭니다.
팔로우
캐롤
좋은 사람이 되려고 다방면으로 생각하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특별할 것이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기자A
왜 같은 환경에서도 다른 선택을 하는 사람이 만들어질까? 한 사회 구성원끼리 이다지도 말이 통하지 않는건 왜일까?를 자주 생각합니다.
팔로우
사이
속도는 느리지만 할 건 다 하고 산답니다
팔로우
방송국 다니는 회사원
회계사 일을 했었고, 현재는 방송국 사무실에서 밥벌이를 합니다. 퇴근 후엔 아이를 돌보고 틈틈히 좋아하는 일들을 합니다. 읽고 쓰고 짓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조하나
나를 위해 쓴 문장이 당신에게 가 닿기를|출간작가, 피처에디터, 문화탐험가, 그리고 국제 스쿠버다이빙 트레이너
팔로우
허윤숙
모든 통증이 쓸모 있기 바라서.
팔로우
노운
뇌피셜로 끄적이는 곳
팔로우
오아시스
사회복지사, 호는 사천(沙泉), 윤동주와 쇼펜하우어를 동경하는 염세주의자.
팔로우
창의적 백수
16년차 직장인 젊은 꼰대의 알아두면 쓸데있는 회사이야기 조언, 그리고 육아휴직과 함께 찾아 온 제주살이 이야기
팔로우
박대현
뭐 하나 제대로 하는 건 없지만 안 하는 건 없습니다.
팔로우
싸리
두 고양이와 4집사의 일상다반사
팔로우
달꼬마
나를 앓고 나를 알고 나를 아울러 너와 아름답기를
팔로우
샘바리
그럴 수도 있지 뭐. 철학 전공 / PR 담당 / 온갖공놀이덕후
팔로우
연필소녀
카피라이터. 상하이에 살지만 제주에서 표류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