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2
명
닫기
팔로잉
62
명
Gaemi
그림책 <<마음 빨래>>를 쓰고 그렸습니다. 그림책을 사랑하고 그림책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비추고 싶습니다:)
팔로우
slonie
그림작가이자 아동미술, 그림책미술 교육을 강의합니다. 미술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하루를 기록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김고만
습관성 과몰입 증후군을 앓고 있는 중도 하차러. 김치 고향 만두를 좋아한다. 사람보다 귀신이 더 무서운 시골에서 태어났다. 물론 지금은 카드값이 제일 무섭다.
팔로우
쏘이
직장인 vs. 프리랜서
팔로우
뮤즐리
뮤즐리의 브런치입니다. 통역과 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쓰는비둘기
생업으로 번역에 종사 중. 글쓰기에 진심인 편.
팔로우
진저
진저는 이제 자유예요!
팔로우
빗방울
30년 차 번역가입니다. 백 여권의 책을 옮겼습니다. 말과 글, 번역과 일상에 관해 씁니다.
팔로우
vitacura
프리랜서 번역가, 쌍둥이 엄마, 우리 엄마 딸
팔로우
바닷빛
바다처럼 품어주고 닷닷하고 다채롭게 빛처럼 찬란하게...그렇게 살자고 다짐했지만,지금도 여전히 늘 파도처럼 일렁이는 마음을 다스리며 하루하루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부작 사부작
사부작 사부작, 우리들의 삶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공유합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0PJiQWZIVCFJvnIn83B24g
팔로우
김서록
아는 사람만 아는 '외국어번역행정사'가 직업입니다. 무작정 자격증을 딴 뒤 혼자 사무소를 운영하며, 더 나은 삶을 살고자하는 사람들을 마주합니다. 그 순간을 공유해보려 해요:)
팔로우
요안
통번역대학원생
팔로우
오늘의 나
핵보수 기업에서 11년간 일하다 스타트업으로 이직. 소소한 일상의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빌레트번역가
빌레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느Yonu
글을 써서 먹고는 삽니다. 스스로 부끄러운 글은 발행하지 않습니다. 듣기 좋으라고 가짜 글은 쓰지 않습니다. 수고하고 지친 비주류들을 위해 씁니다.
팔로우
mig
뮌헨 사는 사람. IT 회사 다니며 0세 아기 육아.,
팔로우
와룡
글쓰기를 좋아하는 와룡의 천고서랑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제이
꿈꾸는 제이입니다
팔로우
달빛그림자
어쩌다 번역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