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05
명
닫기
팔로워
1,405
명
송혜민
송혜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in
J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료이
여행과 음식, 그리고 캠핑을 좋아하는 Lifestyle shop Director 입니다. 기획자로써의 일상과 IN&OUTDOOR Lifestlye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기록가 레이
시선의 각도에 따라 움직이는 공간을 그립니다.
팔로우
무드온라이프
마음이 닿는 공간과 삶의 흔적을 기록합니다. 전시를 통해 만난 예술가의 세계와 인문학적 사유를 에세이로 풀어내며, 예술이 일상에 스며드는 순간을 이어갑니다.
팔로우
정현재
샌프란시스코에서 설계하는 건축가이자 브런치 작가. 실리콘밸리의 마이너리티. 길을 잃지 않는 도시를 꿈꿉니다
팔로우
서은
건축을 업으로 삼고, 사진으로 순간을 기록하며, 테니스 코트에서 에너지를 채우는 사람. 공간과 사물, 움직임 속에서 이야기를 발견하고, 이를 시각적으로 풀어내는 작업을 하고 싶다.
팔로우
공룡
반갑습니다. 공룡입니다.
팔로우
송담
바느질을 하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80대의 엄마가 남기신 일기를 소개해드립니다. 12식구가 살아온 이야기를 엄마의 일기를 통해 풀어봅니다. 넷째딸과 둘째딸이 함께 합니다.
팔로우
유아영
영월에서 시작된 22살, 04년생입니다. 로컬 지역 활동가로 살아가며, 취업준비생이자 사진작가가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써니
써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지해
홍지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소
자연과 가까이하며 사색하기를 좋아합니다. 느리게 걷고 찬찬히 들여다보며 새로운 시선을 앵글에 담고 순화되는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 포토 에세이를 기록하고 시를 씁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토면
토면이 짓는 것
팔로우
ZayJ
..:)
팔로우
조이풀
지극히 평범한 직장인으로 버텨내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흐르기만 하는 무난한 삶을 조금이라도 기록하며 발자취를 남기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겨울
겨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빈자루
빈자루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위안을 얻고 세상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김윤정
김윤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