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시안
서울을 도망 나온 지 20년. 시골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히은
'생활 디자이너'이자 '지구순례자'입니다. 디자인과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손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겨울마다 따듯한 나라로 떠나고 돌아오는 걸 반복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피운
세상의 틈을 찾아 비닐 위에 밀착합니다.
팔로우
나 수임
32년간 대학에서 패션디자인전공 교수로 재직후 퇴임. 여행을 좋아해서 20년간 여행을하고, 사진을 배워 제2의 인생으로 여행작가를 꿈꾸고 있다.
팔로우
한자루
글이란 캔버스 위에 사색을 담고, 감성으로 선을 그어 이야기를 만듭니다. 제 글이 누군가에게 작은 쉼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최경식
히스토리텔러.
팔로우
초들
희망과 행복을 담은 글을 쓰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초들 김경호金景浩KimKyungHo)
팔로우
소오생
xo_xaeng, 笑傲生. storyteller/writer. 중국 문학 박사.
팔로우
토끼리
크리스천 의사입니다.
팔로우
미트라
자유와 열정 사이의 인간. 세계 곳곳을 걷고 달리는 생활 요가인. 무해하게 살고자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김용희
제주를 사랑하는 김용희 작가입니다. 제주에서 여행과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제주를 사랑하고 늘 감사하게 생각하며 인간과 자연이 함께 행복해지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EastRain
사진에 대해, 카메라에 대해 곱씹어봅니다
팔로우
장보영
동화작가지만 딴짓을 더 많이 합니다. 밴드 '싱잉앤츠'에서 노래를 짓습니다. 에세이 <내가 엄마가 되어도 될까> myspring0713@gmail.com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청년 클레어
청년 클레어의 풍경이 있는 방입니다. 여자. 에세이. 묵상. 인간관계론. 인생을 나누는 고수 헤드헌터. 모태솔로녀 & 비혼남의 연애 치유기.
팔로우
에세이스트 사진작가 그레이그라피
마흔. 좋은 사람에게서 좋은 사진이 나온다고 생각하는 사람. 매주 화요일 심리치료를 받는 사람. 그리고 위로받고 위로하기 위해 글을 쓰는 사람의 사진 이야기.
팔로우
뭉클
이미 있는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씁니다.
팔로우
꽃보다 예쁜 여자
꽃보다 예쁜 여자가 되고 싶어 꽃을 만드는 공예가입니다. 물론, 외면이 아닌 내면입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oga and story
실화를 재구성합니다. 휘발되는 말들을 주워 담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