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Dec 08. 2020

감정단어로 내 감정 발견하기 모임!

매일 밤 9시 하루를 돌아보며 자신의 감정을 발견해 보세요! 


| 모임 소개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잘 알아차리는 사람인가요? 사실 우리는 감정을 표현하는 말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잘 모르죠. 기쁘다, 슬프다, 속상하다, 좋다, 나쁘다 이 정도의 말들로 자신의 감정을 발견하지는 않았나요? 사실 감정을 표현하는 말들은 엄청 많죠. 하나하나 읽어보면 우리가 이미 다 아는 말들인데, 익숙하게 사용해보지는 않은 그런 말들일 거예요. 그래서 이번에 오늘 하루의 내 감정을 발견해보는 모임을 진행해 보려고 해요. 

라이브로 진행할 거예요. 매일 저녁 9시가 되면 5분 동안 하루를 잠시 생각해보고, 아래의 감정 단어들에서 오늘 나의 하루를 잘 표현하는 감정단어 3개를 골라서 공유해보는 모임이에요. 쉽죠? 하지만 익숙했던 활동들은 아닐 거예요. 이번 기회에 한 번 자신의 감정을 들여다 보고 발견하고, 표현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 모임 내용

진행 기간 : 12/14 - 12/12 (1주일) 

참가비 : 무료 

12/12일에 채팅방 초대 링크를 발송드립니다. 

신청 링크 : https://excollectshop.com/shop/?idx=120


| 모임 운영 방식 

1. 신청하시면 정해진 날짜에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 초대드립니다. 

2. 매일 밤 9시가 되면 오늘 하루 자신의 감정단어를 3개 골라서 공유해 달라는 메시지를 받으실 거예요. 

3. 위에 있는 감정 단어들 중 나의 하루를 표현하는 감정단어 3개를 골라서 채팅방에 공유합니다. 

4. 이때 왜 그 단어들을 골랐는지까지 짧게라도 코멘트해주시면 더 좋겠죠? (이건 자유예요. 그냥 감정단어만 골라서 공유해주셔도 좋습니다) 

5. 채팅방 공지에 있는 인증 폼에 까지 기록해 주시면, 1주일간 내가 고른 감정단어를 한 번에 모아서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내 감정 발견하기 모임에서 자신의 감정을 들여다 보고 발견해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라이브 15분 글쓰기 모임 오픈(온라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