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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Peter Kim Jun 01. 2016

크레마 카르타 A/S 정리

ebook 리더기인 크레마카르타 유저입니다.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었죠. 

그러던 중 갑자기 책 읽는 중 멈춤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기대하지 않았던 이상동작들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게 구매 한지 4~5달 정도 지난 시점이었죠. 일단 A/S를 받아야겠다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한국 이퍼브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보라고 나옵니다. 과정이 단순한듯하면서도 은근 복잡해서 A/S과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향후 (그런일이 없길 바라지만) A/S받으실 일이 있으면 참고하세요. ^^



[크레마 카르타 A/S 정리]


1.한국 이퍼브 고객센터에 크레마 카르타 고객 문의 사항 접수 (2016-05-23 오전 8:52) 


2.이메일 답변 옴 → 기기 문제는 제조사에 문의 하라는 내용. (2016-05-23 오후 6:06)

3. 이노웨이브 글로벌에 전화 문의. 이메일로 안내해주겠다고 함(2016-05-24 오전 9:03)


4. 이노웨이브 글로벌로부터 이메일 도착 (2016-05-24 오전 9:04)

5. 택배는 착불로 보내야 하는지? 선불로 보내야 하는지 문의


6. 아래와 같이 답변옴 (2016-05-24 오전 9:34)


7. 구입한지 한달이 넘었기 때문에 선불로 발송. (편의점 택배 3,100원) (2016-05-25)


8. 발송한지 이틀만에 이노웨이브 글로벌로부터 전화와서 불량 증상 확인되었고, 보드 기판 교체하겠다고 알림. 교체 후 테스트 확실히 해서 보내겠다고 함.(2016-05-26)

 

9. 최초 A/S 문의 시작한지 5일만에 보드 교체된 크레마카르타를 다시 받음.(2016-05-28) 

테스트 결과 스피드 굿굿! 처음 샀을때도 이정돈 아니었는데 첨 받았을 때 부터 불량 보드를 받았었던 것 같기도 함.


이렇게 새롭게 도착한 크레마카르타로 또 다시 열독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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