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Jul 14. 2022

모임 운영 아카데미 8주 완성 과정 오픈!

나만의 모임을 만들어 보세요! 


자신이 가진 재능을 자본화 하고 싶다고 생각해 보셨나요? 그렇다면 이 과정은 여러분을 위한 과정입니다. 

내가 가진 경험과 지식을 어떻게 모임으로 만들 수 있을지 궁금하시죠. 또는 시도는 해봤는데 생각보다 결과가 좋지 않았나요?

포기하지 마세요. 재능의 영역이라기 보다는 스킬의 영역이 훨씬 더 크니까요. 충분히 배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내가 가진 경험을 나누고 도움을 주고 싶고, 그걸로 수익까지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세상을 더 살기 좋게 만드는데 일조하는게 아닐까요? 

무엇보다 내가 하고 싶고 즐거운 일을 하면서 살아 갈 수 있으니, 이거야 말로 한번 쯤 용기내서 해볼 만한 도전 아닌가요? 원래 죽기 전에 해보고 실수 한 것 보다 해보지 못한 거에 대한 후회를 한다고 하잖아요! 


모임을 어떻게 기획하고, 세팅하고, 운영하고, 홍보하고 발전시켜 나갈지 전 과정을 8주 동안 온라인으로 배우는 <모임 운영 아카데미 8주 완성 과정>을 오픈했어요! 

저는 경험수집잡화점이란 온라인 플랫폼을 5년 넘게 운영하며 9천 여명을 만나고 200개가 넘는 경험 상품 14,000개 이상을 판매했어요. 하지만 저도 대단한 전략을 갖고 경험수집잡화점을 시작한 건 아니었어요. 

하루 15분만 함께 모여 온라인으로 독서를 해보자는 작은 모임 하나가 그 시작이었죠. 사람들이 더 책을 많이 읽고 도움을 얻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시작한 게 지금의 경험수집잡화점에 이르게 했어요. 

처음 부터 순탄하진 않았죠. 경험도 없고, 레퍼런스도 없고, 후기도 없었으니까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았고, 그 과정을 겪으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저만의 노하우를 쌓을 수 있었어요. 



같은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을 돕고자 플랫폼에서 파트너로 지원받아 다양한 모임을 오픈하며 0에서 1을 만드는 경험을 현재도 돕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모임이 너무 사랑을 받아서 지금은 본업을 그만두고 그 모임으로 창업을 하신 분도 계세요. 

과정 중에 조금씩 강의도 하고 도움도 드리긴 했지만, 이걸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의 과정으로 정리해서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이 예전부터 있었어요. 요청도 많았고요. 

이번에 드디어 준비해서 오픈합니다. 실제로 플랫폼내에서 모임을 오픈까지 해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실제적인 과정으로 준비했어요. 단순히 이론만 쌓고 과정이 끝나면 남는게 없는 경험이 아닌, 실제로 결과물이 남는 과정을 만들었어요. 




| 이런 분들이 참여 하시면 좋아요

- 자신의 재능을 자본화 하고 싶은 분

- 모임 기획 부터 홍보까지 전 과정을 배워보고 싶은 분

- 실제로 모임을 오픈하고 운영하며 자신만의 모임을 만들고 싶은 분



| 이 과정을 참여 후 변화될 모습

- 모임의 전 과정을 실제적으로 익힐 수 있어요

- 자신만의 모임을 오픈하고 운영할 수 있어요

- 생각만 하던 걸 실제로 해보는 경험을 쌓을수 있어요




| 과정 내용

진행 기간 : 8/22 - 10/16 (8주)

참가비 : 99,000원 (1:1 코칭 옵션을 원하시면 옵션에서 선택 가능)

신청하기 : https://excollectshop.com/all/?idx=357


 


| 과정 상세 내용

과정은 총 8주로 진행됩니다. 

신청하시면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초대되고, 거기서 매주 1회 온라인 줌모임 + 그 주의 미션을 인증 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온라인 줌 모임은 사정상 참석을 못하시더라도 영상으로 제공드립니다. 

세부 내용은 첫 주 오티 때 설명 드릴 예정이지만, 대략적인 내용은 아래 8주과정의 커리큘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8주 미션을 모두 수행하신 분께는 <모임을 서비스로 키우는 방법>이란 주제로 프리미엄 1주 과정을 추가로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과정의 링크를 소개 문구와 함께 카톡 단톡방이나 SNS, 블로그 등에 소개만 해주셔도 <커뮤니티 운영 자동화 특강> 영상 (2만원 상당)을 모두 제공드립니다. 

단톡방 공유는 캡쳐 이미지를, SNS나 블로그 공유는 링크를 아래 채팅 링크를 클릭해서 전달해주세요~ 

전달하실 채팅 링크 : http://pf.kakao.com/_gbxkjC/chat





| 수료증을 드립니다!

모임의 미션(8주 과정 수료)을 클리어 하신 분께 경험수집 수료증을 드려요~! 경험수집가로의 한 걸음을 내디디며 새로운 경험을 수집해보세요!

자신만의 모임을 만들고 운영해 보고 싶은 분, 그걸로 삶을 더 재미있게 만들고, 수익까지 만들어 보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신청하기' 링크를 누르고 8주 완성 과정에 참여해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두 앤 두낫 챌린지 오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