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Apr 17. 2018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3주 전 부터 <하루 5분 일기>를 쓰기 시작했다. 

총 5가지 질문에 답을 하며 쓰는 일기 인데, 그 중 세 번째 질문이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이다.

요새 마음이 좀 침체되는 것 같아 이 긍정의 한줄을 쭉 모아놓고 읽어보았다. 

자신감 뿜뿜하도록 글씨도 키웠다!! 쭉 읽어 내려가니 이상하게 기분이 좋아진다. (۶•̀ᴗ•́)۶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긍정의 밝은 파장이 흐르길 기대하며!!




- 나는 정해진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다.
- 진부하게 그려지지 말자.
- 운 좋으면 중쇄작가도 될 수 있을거야!
- 백투더 베이직
- 주말엔 몸과 마음의 긴장을 내려놓자
-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살아보자
- 작은일을 꾸준히 진행하다보면 어느새 변화된 나를 발견할 수 있다
- 나는 내가 하는 말과 선택으로 이뤄진다. 
- 오늘의 나는 다시 오지 않을 나다!
- 오늘을 살자. 지금을 살자. 
- 잘 할 수 있을 거야 오늘도
- 오늘도 충분히 가치있는 하루 일 거야. 
- 내 앞에선, 한 사람에게, 한 가지 일에 집중할 수 있다
- 그려지지 말자!
- 누가 뭐래도 넌 할 수 있어!
- 그려지지 말자. Think different 
- 할 수 있다 그게 무엇이 됐든!
- 하고싶은 일을 하자! 눈치보지마
-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살아보자
- 나는 할 수 있다!!  


알이즈웰!


매거진의 이전글 비로소 그때서야 지혜가 쌓인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