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May 14. 2018

내 삶의 한 컷을 모아 보지 않으실래요?

#하루15분독서100일도전 모임을 오픈해 달라고 많은 분들이 요청해서 모집글을 쓰려다 말고, 뜬금없이 다른 모임을 만들어 보고 싶어 졌다.


나는 기록의 힘을 믿는 사람이다. 하루하루 삶에 의미를 부여하는 사람이기도 하다.

가능한 매일 글을 쓰고, 책을 읽고 살아가려고 애쓰고 또 그렇게 살고 있다. 하나 더 추가하고 싶은 습관이 있는데, 바로 1일 1포토! 하루에 한 개의 사진을 찍고 기록해 두는 일이다. That's so easy! 맞다! 그게 뭐 어려운 거라고. 근데 그 어려운걸 역시 저는 못해네네요. (혼자서 암것도 못하는 모임성애자 입니..)


어떤 사진이듯 내 하루의 삶의 한 컷을 기록으로 남겨두면 어떨까? 기록은 떼어놓고 보면 보잘것없어 보여도, 묶어서 보면 의미를 갖는다. 취향을 갖는다.


채팅방에 두런두런 모여 잡담보다는 사진을 나누어 보면 어떨까? 그렇게 하루의 한 컷을 모으고 66일 후에 해산! 왜 66일 이냐고 물어본다면, 어디선가 66일 지속하면 습관으로 자리 잡는다는 걸 본적이 있어서? ㅎㅎ


같이 내 삶의 한 컷을 모아 보지 않으실래요? 너무 많은 분들이 신청하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신청은 아래에서 상시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peterkim15m.creatorlink.net/index/view/672476


제 삶의 어제의 한컷입니다


이전 09화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프로젝트 성공과 도전 멤버모집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