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Aug 31. 2018

100일 밀가루 안 먹기 도전 신청링크 깜짝 오픈!

12시까지만 이에요 서두르세요~ 

안녕하세요 피터에요~^^

8월이 어느덧 2시간 남았네요.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8/1일 부터 소규모 인원들만 신청을 받아 100일 동안 밀가루 안먹기 도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딱 한 달이 지났네요.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밀가루 안 먹는 건 정말 쉽지 않은 도전이더라고요. 저도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세상이 밀가루와 밀가루아닌 음식으로 나뉘어 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ㅋㅋ


밀가루 안 먹기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불변의 법칙>책을 읽고 더불어 식단을 같이 조절했어요. 그 결과 두둥! 

체중이 4킬로가 빠졌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단 먹을거에 스트레스 안 받고 체중을 감량할 수 있어서 기뻤어요. 이제 목표까지 4킬로 남았네요~


100일 밀가루 안 먹기 도전은 소규모로 진행하고 있는데, 지금부터 밤 12시까지만 신청링크를 열어두려고 합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은 이 시간을 놓치지 말고 조인해 보세요 ^^


신청은 여기서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러가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고요~ 그럼 좋은밤 되세요~ 

https://brunch.co.kr/@reading15m/518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 15분 필사 모임 멤버 모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