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Sep 20. 2018

영상 최초 도전!!

안녕하세요 피터에요^^

요새 쉬면서 유튜브도 시작해 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드디어 오늘 첫 영상을 찍어보고 편집까지 마쳤습니다. 편집 프로그램은 파이널컷이라는 프로그램을 썼는데 하나씩 배워나가려니 시간이 꽤 오래 걸리네요. 그래도 너무너무 재미나요 ㅎㅎ 오디오 편집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제가 평소에 책 읽기를 워낙 좋아해서 주변에서 네이버에서 하는 북스피치 공모전이 있다고 영상 참여해보라고 카톡을 많이 받았거든요? 그래서 첫 영상을 북스피치 공모전에 올려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 (패기보소!)


5분 이내 영상을 올려야 하는 규칙이 있는데 그냥 막 찍고 보니 16분인 거 있죠? 5분으로 줄이느냐고 고생고생을 ㅋㅋ 그래도 그 덕에 영상 편집 요령을 몸으로 마구 체득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첫 영상이라 편집도 개판이고 조명도 없고,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거지만, 처음이라 그런지 뿌듯함이 더 크네요. 


여러분 한번 도와주십숑!!

한 번씩 봐주시고 (우측 상단의 하트) 좋아요까지 해주신다면 복 받으실 겁니다. ^^  

https://tv.naver.com/v/4094036  


그러고 보니 브런치에 얼굴 올리는 건 처음인 것 같네요. 

첨에는 많이 망설였는데, 앞으로 유튜브에서도 자주 얼굴 올릴 거라 그냥 오픈하고 살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나중에 유튜브 채널 만들면 다시 말씀드릴게용~ 

매거진의 이전글 웹소설 도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