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Apr 12. 2019

북콘서트를 해요~ 놀러 오세요~

오늘도 마음만 먹는 당신에게 <시작노트>

안녕하세요 피터에요. 

오랜만에 『시작노트』책 소식을 전하네요~ 5월 9일 목요일 저녁에 북콘서트가 잡혔어요~ 장소는 신논현역 근방의 유알라운지라는 곳에서 진행하게 됐습니다. 무료이니 맘 편하게 놀러 오세요~ 직접 얼굴 보고 인사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설렘 설렘 하네요 (๑˃̵ᴗ˂̵)و  신청하러가기(클릭) 

이런 분들이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늘 생각만 많고 실행을 잘 못하시는 분. (시작하는 팁을 전해드려요~)

 삶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나는 도대체 무얼 해야 하는지? 

 삶에 용기와 위로가 필요하신 분 

 평소에 얼굴 한 번 보고 이야기 나누고자 하셨던 분 (사랑합니다 ㅎㅎ)


일시 : 5월 9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 유알라운지 (신논현역 도보 5분) 지도보기

신청하러가기(클릭) 

유알라운지 북콘서트 장소 (출처 : 유알라운지 홈페이지)


One more thing! 

감격스럽게도 『시작노트』가 전자책으로도 출간됐습니당!!

리디북스에서 전자책 정말 많이 읽었는데, 오늘 드디어 시작노트가 리디북스에 등록되었단 소식을 들었습니다. 리디에서 사 보기만 했는데 제 책이 등록되다니, 신기해서 몇 번씩 검색해서 봅니다. ㅋㅋ

이상하게 Yes24, 교보 등에 등록된 거보다 기분이 더 좋아요 ^^ 이제 『시작노트』를 전자책으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왜 생각만 하고 움직이지 못할까?"에 고민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한 번 살펴봐주세요~ 

감사합니당 (๑˃̵ᴗ˂̵)و

리디북스 시작노트 구경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일할 수 없는 여자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