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Mar 05. 2020

새로 합류한 GK 지미와 데미안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피터예요~

오늘은 새롭게 합류한 GK 지미와 데미안을 소개하려고 해요~ 조이, 루시, 향기님에 이어서 두 분이 경험수집잡화점에 조인하게 되었습니다. 두 분의 소개를 직접 들어보시죠~ 


GK 지미

안녕하세요~ 이번에 함께하게 된 GK지미 입니다.

큰 목표는 아주 작은 일을 계속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저는 글쓰기와 영상 찍기를 좋아하구요. 올해 기타를 기초부터 배우는 작은 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함께의 힘을 믿어요. 멀리 가려면 그리고 즐겁게 가려면 함께 가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지미는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보내준 인스타그램을 보고 깜짝 놀랐죠. 혼자서 수영, 책 읽기, 기타 연습을 꾸준히 올리고 있었더라고요. 그 꾸준한 모습에 끌려서 이번에 GK로 초대드리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경험수집잡화점을 경험해본 분은 아니라 오히려 새로운 시선으로 서비스를 바라볼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을 것 같고요. 기대됩니다. 

지미의 인스타그램



GK 데미안 

1. 분당에서 먹고사니즘을 해결하는 직장인입니다. 공대를 나왔지만, 수학을 못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이과 부심은 있어서 통계와 과학을 맹신하기 때문에 가끔 공감능력이 결여되었다는 말을 듣습니다 -_-

2. 텍스트를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책을 제일 좋아하고, 낯가림이 없는 편이라 낯선 사람들과 토론하고 얘기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그 욕구를 해소하고자 분당 독서토론모임 '분더캄머'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

3. 모토는 '배움, 그리고 바른 마음'입니다. 또한 일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업을 찾아 행복한 삶을 살기를 소망합니다! 이번 경험수집잡화점 GK에 지원하게 된 것도 그 소망의 연장선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데미안 님은 홈페이지 만들기 특강 때 처음 만났는데, 그 뒤로 꾸준히 연락하면서 홈페이지도 완성하고, 독서모임 꾸려나가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경험수집잡화점 GK로 모시게 됐습니다. 지미와 데미안이 함께 이끌어갈 경험수집잡화점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새롭고 신선한 모임과 특강들이 한가득 오픈 예정입니다. 늘 감사해요~ (^^)

매거진의 이전글 경험수집잡화점 시카고 진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