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천성호 Jun 10. 2018

저의 두번째 산문집 출간 일정 알려드립니다.

가끔은 사소한 것이 더 아름답다 - 천성호 산문집

                                                                                      

2018년 8월10일. 저의 두 번째 산문집 <가끔은 사소한 것이 더 아름답다>가 출간됩니다. 첫 책과 동일하게 1인출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장르는 에세이(산문집)입니다.        

                                                                             

책 소개를 간략히 드린다면, 출간 될 책(산문집)은 일상을 탐색하며 마주한 풍경과 사람들을 담아낸 책입니다. 무뎌진 일상 속에서 별 생각 없이 받아들인 것과, 무심결에 흘려보낸 것들을 모아 재조명하였고, 이와 더불어 1인출판 작가로 살아가는 저 자신의 이야기와 삶의 고민을 함께 담아 보았습니다.


앞으로의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편집과정을 마친 완성 원고는 이 달안에 만들어질 예정이나, 책을 만들고 유통하는 일련의 과정 기간을 고려하여 출간일을 8월 초순 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출간준비가 더해지다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두 가지 일(회사원의 삶과 작가의 삶)을 동시에 해내기가 쉽지만은 않네요. 조금 더 여유를 갖고서 책을 만들고 내보이겠습니다.

하지만 ‘출간 전 연재’는 이달 말쯤부터 시작할 생각입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채널(블로그, 인스타, 페이스북, 브런치 등)에 모두 소개할 예정이니까요. 즐겨 이용하시는 채널에서 많은 관심과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나름의 따뜻함이 묻어나는 좋은 책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연애의 행방 - 히가시노 게이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