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천성호 Nov 04. 2018

잠시 글쓰다 올게요

채널 일시중단 공지

많은 변화가 있는 지난달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변화의 여파는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을하며 남는 시간에 차기작을 쓰고, 다시 틈이 생겨나는 새벽-주말의 시간을 이용하여 유튜브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북토크를 여는 시간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최근 서점 관계자분과 독자 분들께서 북토크를 문의 하셨지만, 현재로는 진행이 어렵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내년 여름에 또 한 권의 책을 낼 예정입니다. 글을 빠르게 쓰는 타입이 아니기에, 또 생계를 위해 다른 일과 병행하며 글을 쓰고 있기에, 제가 원하는 출간 시기를 맞추기위해선 지금부터 집필에 남는 모든 시간을 쏟아야 할 듯 싶습니다. 그리하여 당분간은 SNS에서는 뵙기가 힘들 것 같습니다. 그 기간은 한 달이 될 수 있고, 올해가 넘어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 게시글을 올릴 여부도 아직은 미정입니다. 이 역시 어려울 것으로 보지만, 만약 조금의 여유와 체력이 생긴다면 준비한 콘텐츠를 올릴게요.

올 가을-그리고 초 겨울을 글과 함께지내다 돌아올게요. 모두 추운 날 감기 조심하시며 건강한 계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돌아오는 날 다시 글을 쓰도록 할게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잠시글쓰다올게요

keyword
작가의 이전글 꿈에 관하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