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욜로나
초등 교사 그만두고, 7년 째 파이어족으로 살고 있는 욜로나입니다. 지금은 제주에서 살고 있어요. 가슴 뛰는 삶을 살고 싶은 분들께 용기와 응원을 전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정완
시골 빈집을 고치고나서 인생이 즐거워진 전현직 디자이너, 경북 예천에서 아내와 함께 숙소 '죽림주간'을 운영중
팔로우
생활효율연구소
IT업계 14년차. 좋아하는 것에 집중하기 위해, 일상생활, 육아, 건강을 편하고 효율적으로 유지하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배운 것과 시행착오를 기록하기 위해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한겨울
죽음과 함께 자신의 원고를 모두 태워 달라 부탁 했던 카프카처럼, 무언가를 쓰는 데서 살아 있음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문전성시
'문과'와 '이과' 사이에서 세상과 사람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희우
일상 틈새에서 은밀히 빛나는 무언가를 길어올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박경훈
1) 직장인 20년차 2) 6개월만에 소형건물 6채 신축통해 총 자산 190억, 순자산 40억 달성 3) 년수익 2억의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여 경제적자유 성취
팔로우
정아름
독일 '바이마르'에 살다 왔습니다. 당신과 '커피와 오래된 이야기'를 나눠 볼까 해요.
팔로우
최혁재
미세먼지가 싫어서 한국을 떠났습니다. 월세살이가 싫어서 텍사스까지 왔습니다. 하나만 파기 싫어서 석사 두 개를 한 번에 땄습니다. 싫은 건 많고 좋은 건 별로 없습니다.
팔로우
백선생
사립초등학교에 재직중인 백선생. 외국어교육부장으로 교무기획부장으로 근무하며 학교의 교육과정을 운영하였으며 자녀를 사립초에 보내는 부모이자 교사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현이진
2018년 의원면직한 초등교사. 단 한 명이라도, 나의 경험에 공감하고 힘을 얻는 사람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날자 이조영
쌩초보 경매인입니다.
팔로우
Mrs 깜빠뉴
집 짓는 것에 재미 들린 전직 엔지니어.
팔로우
연우
개발자이며 한 아이의 아빠가 전하는 소심한 이야기들..
팔로우
불가능한 일이 가능해진다면
직장 생활, 일상 순간에서 스쳐지나 가는 순간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아나스타시아
출판노동자. 지은 책으로는 《편집자의 마음》, 《들어봐, 우릴 위해 만든 노래야》(공저), 《취미로 축구해요, 일주일에 여덟 번요》 등이 있다.
팔로우
예농
18년째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교사의 삶을 지켜내고자 글을 쓰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김민성
동화작가 <종말 후 첫 수요일 날씨 맑음> <우리 반 테슬라>, <요괴 사냥꾼 이두억> / 동화작가와 결혼해서 살다가 어느새 동화작가가 되었네요 ^^
팔로우
김보리
N년 차 유부녀, 10년 차 직장인, 프로개복치와 프로쌈닭 어딘가의 삶.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