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더워터멜론
모든 브랜드의 시작이 되고자 하는 브랜드 테크 기업입니다. 스몰 브랜드 개발 플랫폼 '아보카도', 브랜드 경험 플랫폼 'Be my B(비마이비)' 등 다양한 도전을 함께 합니다.
팔로우
장윤정
동화작가가 꿈이었는데 시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해피
책과 좋아하고 글쓰기와 운동을 꾸준히 합니다. 사람을 성장하게 하는 모든 것을 좋아하며 그 과정을 즐겁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돌돌이
두 아들의 아빠이자 한 아내의 남편으로 살아갑니다. 병원에서는 내시경실 간호사로 지내고 있습니다. 환자의 삶을 바라보며 가족의 하루를 보냅니다. 바로 지금!
팔로우
Dichterin 여자시인
재외국민 | 마이너리티 | 아름답고 쓸모없는 것들을 좋아한 대가로 현실생활에서 늘 고민의 기로에 서 있음 | 문재가 있는 줄 알고 시인이 될 수 있을까 했는데 문제만 많은 소시민
팔로우
혜랑
세도나로 이사 온 힐러
팔로우
디케이
책으로 세상을 편견없이 바라보기를 갈망합니다. 글쓰기로 스스로를 위로하고 생각의 끝에 있는 나와 얘기 하는걸 멈추지 않으려 합니다. 어제 오늘 내일의 나와 얘기 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Choiss
지역과 사람들의 삶과 미래에 대해 고민합니다. 지역의 숨겨진 가치를 찾아 대안을 만들고자 합니다.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소방관아빠 무스
'나는 소방서로 출근합니다' 의 저자, 대한민국의 소방관으로 근무하고 있고 집에선 세 딸아이의 아빠로서, 유치원 교사인 아내의 남편으로, 연로한 어머니의 아들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마드정 Cathy K
발리에서 호텔 짓는 IT 창업가 & 작가 | 지속가능한 노마드 라이프에 대해 고민하고 씁니다. 대학을 자퇴하고 서울을 떠나, 자연 속에서 살기로 결심했습니다.
팔로우
달래 in 진달래사랑방
사이드 프로젝트였던 <하루15분 영어필사모임> 덕분에 진달래 사랑방이라는 브랜드를 창업했습니다. 지금은 태국 치앙마이에서 디지털 노마드로 지내며 생을 풍부하게 가꾸고 있어요. :)
팔로우
글도둑
취미로 글 쓰는 사람입니다. 요즘은 커피를 볶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채
다채는 일상적인 소재로 개인의 '다름'을 깊게 들여다보는 심층 인터뷰 잡지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