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얼캐스트 Jul 14. 2017

떠나자 휴가…분양물량 2주 연속 감소

건설사들 분양시기 갈팡질팡

6.19부동산대책의 시행과 본격적인 휴가시즌으로 접어들면서 건설사들도 분양일정 조율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입니다. 2주 연속 분양물량이 감소하고 오픈 소식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부동산인포(www.rcast.co.kr)에 따르면 금주 청약접수를 받는 곳은 7개 단지며 분양가구는 4,310가구(임대포함. 오피스텔, 도생제외)로 집계됐습니다.

대우건설이 상계역 센트럴 푸르지오를 분양합니다. 상계뉴타운 내 첫 분양단지이며, 지하철 4호선 상계역과 당고개역을 역세권단지 입니다. 수락산, 근린공원 등이 접해 쾌적하며 스마트 도어 카메라와 무인택배 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 콜 시스템 등의 입주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포스코건설이 장암 더샵을 분양합니다. 지하철 1호선 회룡역과 경전철 발곡역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마트와 상업시설, 장암동 주민센터 등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도보권 내에 동암초, 장암초를 비롯해 동암중 등의 학군을 갖고 수락산과 생태하천인 동막천 등으로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

삼호가 e편한세상 오션테라스를 분양합니다. 남해바다와 인접해 바다 및 광안대교 조망이 가능합니다. 오픈 테라스를 적용(일부 세대 제외)해 바다 조망이 더욱 좋게 설계 됐습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신세계 센텀시티몰, 롯데백화점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건설이 원주 롯데캐슬 골드파크를 분양합니다. 단지는 기업도시 내 중앙공원과 인접해 공원조망이 가능하며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 수변공원 등도 근접해 쾌적한 환경도 갖췄습니다. 전매제한, 거주제한 등이 없이 전국에서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서울 구로구 항동 구로 항동지구 중흥S클래스, 
경기 고향시 지축동 지축역 반도유보라, 전남 부안군 부안읍 부안 라온 프라이빗, 제주 제주시 노형동 해모로 루엔 등의 아파트가 1순위 접수를 받습니다.

※ 오픈 일정은 시공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음

금주 오픈 예정인 모델하우스는 1곳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신길센트럴자이 전용면적 38~128㎡ 총 1,008가구 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본격 규제 시행된 분양시장 지난주의 반토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