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5
명
닫기
팔로잉
85
명
까나리
여러 미술관에서 큐레이터로 일하며 전시를 만들고 글을 썼습니다. 이야기를 풀고 글을 쓰는 것에 집중합니다.
팔로우
김본이
안녕하세요. 살면서 한 번도 동명이인을 만나본 적 없는 '김본이'입니다. 제법 특별한 이름 덕분에 제법 특별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 제법 흥미로울지도 몰라요. 구경 오세요.
팔로우
마몬도
심리학 전공자이지만 말이 많아 내 마음은 다른 말로 종종 덮는다.
팔로우
엔홍
프로덕트를 기획합니다. 글 쓰는 걸 참 좋아하는데 일도 좋아하고 책도 좋아하고 운동도 좋아하고 술도 좋아하고 여행도 좋아해서 글 쓸 시간이 부족한게 흠입니다.
팔로우
이스크라
인사이드아웃도어-딥 다이브 아웃도어 브런치입니다. 아웃도어 문화를 주로 다룹니다.
팔로우
염주호 Jooho Yum
장거리 트레일러닝을 좋아하며, 자연에서 얻는 에너지가 좋아, 환경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후손에게 지금 우리가 자연에서 느낀 그 기쁨을 다시금 전달해 주고 싶어 노력하고 있다.
팔로우
김븜진
태국에서 개, 삶, 놂, 쉼, 밥(그냥 이것저것)을 주제로 글을 써 나르는 자연인
팔로우
가이아
리터러시와 사회, 교육을 주제로 배우고, 쓰고, 가르칩니다. <영어의 마음을 읽는 법>, <유튜브는 책을 집어삼킬 것인가>, <단단한 영어공부>, <어머니와 나>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나무기린
글 쓰는 디자이너. 디자이너였던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키피
(전)핀테크 기획자. 데이터와 통계 개념의 '지출 관리 시스템(가계부)'를 13년째 쓰고 있다.
팔로우
쓰는 사람
글보다 삶이 먼저라는 이오덕 선생님의 가르침을 잊지 않으며 죽는 날까지 쓰면서 살아가려 한다. 사람은 내부에 저마다의 빛을 지녔음을 나 자신과 내 글을 읽는 이들에 증명하고싶다.
팔로우
캬닥이
학계에 비껴서 있습니다.
팔로우
새벽나무
걷고 쓰고 마시는 사람
팔로우
Albert 이홍규
민망한 주제에 대해 부끄럼 없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봄
소설, 시나리오, 에세이, 희곡을 쓴다. 카피라이터, 문화예술 기획자로도 활동 중이다.
팔로우
리단
정신병에 대한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제현주
'임팩트 투자'를 하고, 글을 씁니다. [일하는 마음], [내리막 세상에서 일하는 노마드를 위한 안내서], [일상기술 연구소(공저)]를 썼습니다.
팔로우
김리슨
카라칼의 편집자 김리슨이 운영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제
A slice of life. 첫번째 독립출판물 <사두, 사두, 사두>를 2021년 9월 발간했습니다. (입고처: https://linktr.ee/sub.j.ect)
팔로우
부엉부엉
사적인 일기장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