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국파티이벤트협회 May 31. 2022

테마파티는 리얼플랜

레게를 테마로 파티기획하다




자메이카 레게의 매력에 빠지다


레게 테마 PUB DJ 파티 기획




음악과 분위기에 취할 이색적인 DJ 파티를 기획하였습니다. 자메이카에 온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레게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DJ 파티.


펍에서 진행된 본 파티는 자메이카의 레게라는 음악 장르를 테마로 잡아, 마니아층은 물론 평소 레게를 많이 접해보지 못한 분들도 파티라는 문화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접하는 것을 의도하여 기획되었습니다.



입장하는 순간부터 자메이카 현지의 펍에 와있는 듯한 스타일링으로 관심도를 올렸고, 다양한 자메이카 및 레게 관련 사진들, 레게의 거장 밥 말리의 포스터 및 스크린 영상, 빈티지한 요소들의 소품으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테마에 맞는 음식과 주류로 파티의 재미를 더 했습니다.



레게의 본고장에 와있는 듯한 파티스타일링






파티 참가자들 역시 파티 분위기에 맞는 드레스 코드와 액세서리 및 소품들을 이용하여 자체적으로 파티를 즐기며 파티 분위기는 기획자, 참여자가 모두 함께 즐기길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모든 파티 요소들이 의도한 테마로 조화로워질 때 모두가 공감하고 완성도 높은 파티가 만들어진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파티의 요소들이 의도한 테마로 흘러갈 때 모두가 공감하는 파티가 만들어집니다




파티의 분위기는 고조되며 본격적인 레게 음악에 빠질 때, 레게가 익숙한 사람도 생소한 사람도 서로 소통하고 즐기며 같은 주제 아래 서로 사교하며 자연스러운 파티의 장이 실현됩니다.



같은 공감대에 서로 사교하는 파티 문화




술과 큰 사운드만이 주가 되는 일반적인 DJ 파티보다는 테마를 정해 이색 DJ 파티를 기획하여 서로 같이 소통하고 보다 많은 사람이 공감하는 파티를 연출하는 리얼플랜이 되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파티스타일로 제작된 플리마켓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