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국파티이벤트협회 Jun 12. 2017

수입 몰타 맥주 시스크와 함께한 런칭파티  

베스파, 피아지오 런칭이벤트

지난주 금요일에 수입 이탈리아 바이크 베스파와 피아지오의 런칭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베스파는 로마의 휴일이라는 영화에서 오드리햅번이 탔던 스쿠터로 아주 유명하며 국내에도 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피아지오는 새롭게 런칭하는 브랜드로서 베스파와 피아지오는 모두 피아지오 그룹에서 생산하는 것입니다.

런칭파티는  브랜드나 제품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로 활용됩니다.

기존의 기자간담회나 전시 형태에서 벗어나 런칭파티 형태로 진행되는 이유는 참가자들의 자연스러운 사교를 유도해 참가자 개개인의 마케팅툴(SNS, 블로그 등)을 활발하게 활용하게 한다는 점에서 각광받는 형태인 것입니다.

수동적으로 정보를 전달받는 런칭이벤트, 런칭쇼 개념에서 벗어나 참가자 개개인이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제품과 브랜드와 친숙하게 하며 다른 참가자와의 정보교류나 사교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이지요.


이런 런칭파티를 빛나게 하기 위해 협찬을 받기도 하는데요, 이번 런칭파티에서는 몰타맥주 시스크에서 협찬을 해주셨답니다.

몰타라는 도시 자체가 이탈리아와 근접해 있기 때문에 이번 파티 콘셉트와 부합한다고 판단되었습니다.

몰타맥주 시스크는 국내에 들어온지 몇 개월 안되었지만 가파른 판매 곡선을 그리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게다가 시스크는 저희 한국파티이벤트협회와 MOU 체결을 통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시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부드러운 풍미와 상쾌함이 일품인 맥주가 바로 시스크입니다.

몰타 맥주, 수입맥주 시스크의 대표님은 한국파티이벤트협회, 리얼플랜과 오랜 기간 함께해온 협력사의 대표이십니다.

여러분들도 수입맥주 시스크의 매력에 빠지셨으면 좋겠네요


다양한 볼거리와 케이터링 그리고 몰타맥주, 수입맥주 시스크와 함께한 이번 파티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온라인상에서 그 입소문과 컨텐츠가 풍성하게 제작되어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중입니다.

피아지오 바이크 3대가 새롭게 선보였고 베스파 LX 모델도 첫선을 보였습니다.

엠씨더맥스의 가수 이수 씨가 축하공연을 해 주셨네요.


더 많은 파티 사진이 보고 싶다면 ↓링크

사)한국파티이벤트협회
작가의 이전글 하와이민박-하와이게스트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