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국파티이벤트협회 Sep 30. 2018

하늘녁싱싱팜 팜파티에 다녀왔어요

무주 펜션형 체험농장


무주까지 내려온 김에 팜파티가 또 있다면 가보 자라는 마음으로 참여한 하늘녘 싱싱 팜 팜파티!

이전 팜파티가 제품의 홍보와 판매를 위한 체험형 팜파티였다면 이번 팜파티는 즐겁고 신나는 펜션형 팜파티였다. 계절을 주제로 기획되었다는데 하늘녘싱싱팜 펜션과 그 앞에 흐르는 골짜기를 보는 순간 마음이 탁 트인다고나 할까?

이곳은 펜션도 운영하면서 블루베리, 사과 등을 재배하여 판매도 하는 곳이었다. 펜션과 농작물이 혼합된 이곳은 숙박을 하면서 가족과 함께 농가 체험을 하기에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캠핑 느낌으로 예쁘게 꾸며진 포토존에서 사진은 필수!

무주 하늘녘싱싱팜 대표님의 인사 말씀과 팜파티를 즐기는 요령에 대해 설명받고 펜션 앞 들과 계곡으로 향했다.

잠자리 잡기는 옛 추억을 되살리기 충분했고 계곡의 시원함은 이루 말할 수 없었다. 물고기도 많이 잡힌다는데 어제 많은 비가 내려 물이 좀 불어난 탓에 잡지는 못했다. 너무 안타까웠다.

가족과 함께 와서 아이들과 뛰놀기에 이곳보다 좋은 곳이 없어 보였다. 주차장도 충분하고..

여기 안 오고 갔으면 큰일 날 뻔했다. 

판매하고 남은 블루베리로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함께 즐겼다. 6월부터 8월 초까지 판매된다고 하니 담엔 곡 사 먹으리라. 저녁이 되는 분위기가 더욱 무르익었다. 별이 빛나기 시작했다. 진정한 힐링 공간이구나. 무주 하늘녘싱싱팜 펜션 앞에서 까먹는 사과는 정말 끝내줬다. 사과는 지금 제철이니 꼭 사드셔 보시길. 서울에서 맛볼 수 없는 맛!

사장님께서 널리 알려달라고 소중한 정보를 톡으로 주셨다.

아래 정보를 보고 함 찾아가 가보시길. 후회는 없음.


하늘녘싱싱팜

소재지:전북 무주군 설천면 내북길 208-3(하늘녘블루베리힐)

상품:

1) 블루베리;청정무주 약 600 고지에서 무농약 8년 차로 재배된 블루베리는 안토시아닌을 가득 품은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고랭지의 특성상 더 단단하고 더 당도가 높답니다(생과 택배판매, 6/20일~8/10일)


2)힐링쉼터; 민주지산 석기봉에서 내려오는 심산계곡의 맑은 물이 만드는 자연 물놀이장에 발 담그고, 계곡의 물 소리를 음악 삼아,

밤이면 별이 쏟아지는 하늘녘ᆢ. 세파에 지친 몸과 쉬게 하고 활력을 재충전하는 힐링공간입니다.


3) 자연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사과

♤서머 킹-국내 개발, 우수 육성품종인 여름사과로 새콤달콤함과 아삭한 사과 맛을 지닙니다(7월 말 수확)

♤홍로, 후지-맑은 바람과 맑은 물을 먹고 크는 고랭지 사과는 당도가 높고 육질이 아삭하여 식감이 좋습니다.


추석명절에 수확되는 홍로, 늦가을을 붉게 물들이고 저장성이 좋아 설날까지 훌륭한 맛을 유지하는 후지사과 까지 모든 사과가 자라고 있습니다


하늘녘싱싱팜 링크


매거진의 이전글 무주 흑염소 농장 팜파티 체험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