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3
명
닫기
팔로워
23
명
Kang Jiho
<철없는 마흔살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 빈털털이로 마흔이 되었다. 허탈함과 절망감으로 맞이한 마흔이지만 그래도 희망의 끈을 놓치지 않고 마흔을 시작해보려 한다.
팔로우
글로긍지
포기하지 않고 살아가는 방법을 소박하게 적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시골로 돌아온 N잡러랍니다. 글을 쓰고, 영상 편집을 하고, 부모님 일을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midnightlamp
love and peace.
팔로우
훈카
🐫낙타처럼 느리지만 강인한 생명력으로 탐험하는 광활한 몽골 초원과 주변의 고대 유목문화!몽골과학원 고고학연구소 연수/경희대 한국고대사·고고학연구소 연구교수
팔로우
수진
수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지니
수지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키영
진심에 가치를 두는 아날로그한 사람 입니다.
팔로우
cantata
두 아이를 힘차게 키워내는 한국의 엄마 입니다. 요리하길 좋아해서 다양한 먹거리를 만들어 나누고 있습니다. 글쓰기를 통해 나의 또 다른 쓰임을 찾기를 원합니다.
팔로우
뽀시락 쿠크
뿌시락 쿠크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일상에서 마음의 평화와 나만의 리듬을 찾아가는 성장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도윤
김도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J
S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nami
snam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희진
희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무명씨
나누고 배우고 소통하기를 바라는 무명씨입니다.
팔로우
유정
유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사연
세상에 완벽한 사람이 없듯, 완벽한 사랑도 없죠. 다만, 더욱 따듯하고 성숙한 사랑을 위해 노력할 뿐이에요. 오늘도 함께 사랑을 연습해볼까요?
팔로우
전모연
남양주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사 함께 하는 모금 전문 역량 강화 동아리 활동
팔로우
이사비나
ADHD 아이를 키우는 성장하는 중학교 교사. ADHD 아이를 키우는 부모와 신경다양성의 사람들이 편안하게 어울려 살아갈 사회를 위해 글을 씁니다. 아이를 위해 필명을 씁니다.
팔로우
강지현
강지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은방울
은방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