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1
명
닫기
팔로워
171
명
버드나무
100세를 넘기신 철학자의 말씀대로 스스로의 욕심을 위한 일은 사라지고 다른 사람을 위한 일의 보람은 남게 됩니다 버드나무 그늘 아래 분위기로 자유롭게 여러 이야기를 했으면 합니다
팔로우
경미리
작은 책모임을 지인과 몇 년 째 하다보니 글을 쓰고 싶은 욕망이 생겼습니다. 여러 장르의 소설도 써보고 싶고 내 삶의 모습도 담고 싶습니다. 글은 마음의 해방구인 것 같습니다.
팔로우
김아람
김아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운
9년차 제주도 이주민
팔로우
천카소
천카소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제주미진
아버지의 고향인 제주로 건너와 정착한 제주 1.5세입니다. 제주 자연의 속살 속에서 저의 삶을 솔직히 풀어내려 합니다.
팔로우
어스름빛
국어, 독서와 글쓰기를 가르치고 독서모임을 운영합니다. 읽고 생각하고 쓰기를 좋아합니다. 한 군데에 머물러 정체되지 않고 꾸준히 성장하는 사람이 되길 원합니다.
팔로우
고용준
고용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뵤뵤
글로 생각을 비우고 마음을 채웁니다.
팔로우
최희숙
수필가 최희숙의 브런치입니다. 현재 주방가구 제조업체에서 영업관리 부장으로 근무하는 중입니다. 취미로 유화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얼흐름
컨설팅은 생업, 글쓰기는 희망업, 특수시설 및 유치원 원장은 이전업, 대학교수는 부업, 회사운영은 주업, 육아 및 가정생활은 필수업, 사이즈업 하는 인생을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차차
본캐는 사서교사, 부캐는 낭독가! 책과 음악을 사랑하며, 어느 날 그 접점에 있는 '낭독'을 만났다. 북 내레이터, 낭독예술가, 낭독지도자로 성장해나가는 중이다.
팔로우
아초
일본인 남편과 함께 일본 시가현에서 수프카레를 만들고 있어요. 자연과 음악, 글과 오락과 사람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론리포토아이
나는 인도 오지 구석구석을 홀로 여행하면서, 인도에서 만난 보통 사람들의 삶과 그 속의 휴머니티를 사진과 글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데이비스
카카오톡: korea5890
팔로우
그리나다
그리나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푸른하늘
푸른하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