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4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46
명
네딸랜드
꿈이 있는 시선과 연약한 이들을 향한 사랑으로 울림소리를 냅니다. 장애아를 가르치는 선생님이자 네딸래미 엄마의 눈으로 삶을 여행합니다. 내 인생 중 가장 젊은 오늘을 기뻐합니다.
구독
Han스
Han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오브라제
안녕하세요^^ 아야기를 그리고 있는 오브라제 입니다. / 오브라제 블로그 : https://blog.naver.com/vhfptmxm55
구독
권호영
타인보다 조금 민감한 사람, 어쩌면 그냥 조금 섬세한 사람. 언어에 감격합니다. 눈 뜰 때 드리워지는 속눈썹 그림자에 반하고요. 사랑을 안다고 했더니 다들 안 믿는 눈치네요'◡'
구독
열대초록
365일 중 350일이 맑은 남부 스페인에 삽니다.
구독
Finja
번뜩 떠오른 글들을 옮기길 좋아해요. 우리는 우리의 기억 속에서 배움을 얻기도 해요.
구독
뮌헨의 마리
뮌헨에서 암투병을 하며 글을 씁니다. <기억의 산책><문학이 이유도 없이 나를> 등 다수의 브런치북이 있습니다.(프로필 사진은 알렉스 카츠 Alex Katz.)
구독
leo
이야기를 좋아하는 30년 신문기자
구독
타이완짹슨
어쩌다 30대의 절반을 대만에서 보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대만의 모습을 공유하고 싶어서 브런치에 글을 씁니다. 2020년 봄에 한국으로 돌아왔지만 마음은 늘 대만에 있습니다.
구독
가이드시선
2002년 부터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거주하며 가이드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가이드를 하면서 겪은 에피소드와 지식들을 가이드의 시선으로 나누어 보고자 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